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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트 한벌 제작공정만 1700개…보이지 않는 고급스러움 추구" 2013-11-29 21:03:20
때 수습생으로 입문해 평생을 맞춤 양복에 바친 명장으로, 1997년 이 브랜드를 인수해 경영하고 있다. ▷한국인에겐 생소한 브랜드다. “데이비스 앤드 선은 마케팅에 의존한 적이 없다. 기존 고객이 지인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210년간 영업해 왔다. 품질로 승부한다는 자존심이다. 비스포크 트립을 통해 미국, 독일,...
광장시장, 시장 활성화 위한 ‘광장패션스쿨’ 수강생 모집 2013-11-19 10:01:12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업단 관계자는 “양장, 양복 맞춤에 관한 최고의 기술과 참신한 감각의 디자이너가 만날 경우 의류맞춤상권의 활성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남다름’으로 승부하는 쇼핑몰 “우리에게 불황은 없다” ▶‘snl 코리아’ 가희,...
"LG전자·LS산전·코오롱·대성가스, 中企 적합업종 위반" 2013-10-14 09:31:33
계속했다. 코오롱은 적합업종으로 지정된 맞춤양복 업종에서 '가봉' 용어 사용금지를 권고받았으나 일부 매장에서 여전히 이를 사용했다.코오롱 측은 매장 직원들의 이해부족으로 용어를 사용했으나 맞춤양복은 하지 않고 있다고 소명했다.동반성장위는 지난 7~9월 적합업종 지정 90개 업종·품목에 대해 현장방문 및...
"LG전자 등 대기업 4곳, 中企 적합업종 위반" 2013-10-14 09:20:09
계속했다. 코오롱은 적합업종으로 지정된 맞춤양복 업종에서 '가봉' 용어 사용금지를 권고받았으나 일부 매장에서 여전히 이를 사용했다. 코오롱 측은 매장 직원들의 이해부족으로 용어를 사용했으나 맞춤양복은 하지 않고 있다고 소명했다. 동반성장위는 지난 7~9월 적합업종 지정 90개 업종·품목에...
"의류 강자 등극"…신성통상 미얀마의 꿈 2013-09-10 17:23:56
아저씨'가 디자인한 남성복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취재수첩] '늙어가는' 맞춤양복산업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빵집 아저씨'가 디자인한 남성복 2013-09-09 17:13:43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취재수첩] '늙어가는' 맞춤양복산업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2013-09-04 17:18:29
싼옷" 맞불작전▶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취재수첩] '늙어가는' 맞춤양복산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동대문 맞춤양복 공동브랜드 '챈슬러 패션쇼' 개최 2013-09-02 15:30:15
서울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형호)은 맞춤양복 공동브랜드인 ‘챈슬러 패션쇼 ‘를 5일 개최한다. 챈슬러 브랜드는 지난해 동대문상가에서 맞춤양복점을 하는 5명의 소공인들이 모여 만든 공동 브랜드다. 행사는 오후 7시 동대문패션의류타운 유어스빌딩 5층 패션아트홀에서 열린다. 패션모델들이 출연해 챈슬러 맞춤...
'에르메네질도 제냐' 장인들, 서울에서 당신만을 위해… 2013-08-23 18:16:39
140개 원단조각으로 200번의 재봉 과정거쳐 맞춤양복을 만든다 이탈리아 테일러 마스터(양복 장인)가 방한해 숙련된 손놀림으로 최고급 맞춤 정장을 만들어 주는 ‘수 미주라(su misura)’ 서비스가 선보인다. 수 미주라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의 사이즈에 맞춘다’라는 뜻.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2013-08-22 16:53:13
토종spa "더 싼옷" 맞불작전▶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취재수첩] '늙어가는' 맞춤양복산업▶ "기능성에만 목매지 말고…아웃도어, 감성을 팔아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