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리뉴얼을 완료하고 온라인몰 개편 또한 마무리해 온오프라인 구분 없는 '옴니채널'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로 했다. 온라인몰 개편은 서비스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전시 가전을 지역과 관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하이마트 아웃렛'과 함께 여러 종류의 이사·혼수 가전을 한꺼번에...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또 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지난 달 27일 김포점에서 문을 연 호카는 편한 착화감과 높은 완충 기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따뜻해진 날씨와 MZ세대 중심의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모바일로 통신 업무 대신"…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확대 2024-04-24 09:25:51
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가족 대표가 모바일 선택약정 재가입·예약, 인터넷 및 TV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약정 변경, 장비 변경, 데이터 충전 등도 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6월까지 가족 대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 베이직 3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 앞서 KT는 올해 1월...
이마트24, 수도권 대학 10개 점포서 '스쿨 어택' 이벤트 2024-04-22 09:28:07
이마트24 매장 10곳에서 매일 점심시간(오후 1∼2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류 쿠폰은 에너지 드링크 무료나 김밥 2천200원 할인 쿠폰으로 오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대학 시험 기간에 맞춰 학생들을 응원하고 새로 개편한 모바일 앱을...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위축 속에서도 양호한 성적을 거뒀다. 이어 브랜드 이미지 개편을 통해 추가 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아웃백은 기존 매장을 복합쇼핑몰로 이전하는 '리로케이션' 출점을 통해 현재까지 총 93개 중 15개의 입지를 전환했다. 2022년 문을 연 리로케이션 매장 4개 매장의 월평균 매출은 전보다 평균 70% 증가한...
"4년 연구했다"…플라스틱 20% 낮춰 2024-04-19 10:46:08
미국과 캐나다 매장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새 일회용 컵 사용으로 연간 6천120t(1천350만파운드)이 넘는 플라스틱 매립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스타벅스 제품혁신 담당 부사장 어밀리아 랜더스는 새 일회용 컵을 개발하는 데 4년이 걸렸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찬 음료 인기에…스타벅스 "플라스틱 줄인 일회용컵 개발" 2024-04-19 09:48:19
미국과 캐나다 매장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새 일회용 컵 사용으로 연간 6천120t(1천350만파운드)이 넘는 플라스틱 매립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스타벅스 제품혁신 담당 부사장 어밀리아 랜더스는 새 일회용 컵을 개발하는 데 4년이 걸렸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제로페이 품는다…연동 개시 2024-04-17 14:13:30
경우 주요 프랜차이즈 브랜드 매장 중심으로 이용할 수 있었던 카카오페이의 원스톱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로페이 소상공인 매장에서도 누릴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들의 제로페이 결제는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현재 버전의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제로페이를 활용하던 소상공인 입장에서는...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주요 인물이다. 국내 패션시장의 중심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플랫폼으로, 백화점 유명 브랜드에서 신진 디자이너 중심으로 옮겨놓으며 패션업계의 판도를 바꿔놨다는 평가를 받는다. 3년 만의 경영 복귀지난해 무신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40.2% 증가한 9931억원을 기록했다. 매출 1조 클럽 가입을 눈 앞에 뒀다. 소비...
"와퍼 판매 종료" 발칵 뒤집더니…버거킹, 후속작 내놨다 2024-04-15 09:20:42
마케팅’임이 신제품 출시를 통해 확인됐다. 다만 개편으로 가격을 인상할 것이란 일각의 관측과 달리 뉴 와퍼 가격은 기존 와퍼와 같은 7100원(단품 기준)을 유지했다. 버거킹은 오는 21일까지 매장에서 행사가격을 적용해 신제품 홍보에 나선다. 해당 기간 버거킹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뉴 와퍼를 단품 기준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