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변화 감지…순익 7년 만에 흑자전환 주목"-신한 2023-02-17 07:47:51
및 향후 VIP 모객을 위한 선제적인 비용 집행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긍정적이라 판단한다"고 말했다. 조 연구원은 지난해 말부터 진행 중인 할인점-슈퍼 통합 작업에 따른 잠재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했다. 그는 "17만개의 상품코드를 통합하고 시스템 개발까지 고려하면 통합 작업은 올해 말 완료될 것"이라며 "최근...
여성들 마스크 벗었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 [현장+] 2023-02-07 21:00:01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5% 늘어난 바 있다. 온라인 쇼핑몰도 마찬가지로 립 제품 매출이 증가세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같은 기간 직전 주(1월 23일~29일)와 비교해 립스틱 거래액이 58% 증가했다. 특히 립스틱에 비해 촉촉한 타입인 립글로스는 211%, 입술을 더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인 립...
"내 손으로 만드는 ETF"...`다이렉트 인덱싱` 잰걸음 2023-01-31 19:25:33
새로 생겨난 것이고 여러 장점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증권사나 운용사 입장에선 서비스 개발에 인력과 비용이 굉장히 많이 투입될 것 같거든요. 이걸 왜 하는 겁니까? 혹시 수수료를 많이 받는 것 아닙니까? <기자> 아직 서비스를 상용화한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수수료가 명시된 곳은 없지만 NH투자증권은 투자금액의...
日이 사랑한 트레저, 교세라돔 무대 올라 '눈물' 2023-01-30 10:26:08
지난 28~29일 양일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트레저 재팬 투어 2022-23 헬로 스페셜 인 교세라돔 오사카'를 개최했다. 앞서 7개 도시·24회 콘서트 일정을 소화하며 약 22만 팬을 만났던 트레저는 이번 스페셜 공연으로 8만 명을 추가, 이번 투어로 총 30만에 육박하는 관객을 끌어모았다. 이는 데뷔 후...
트레저, 열도 30만 팬 홀렸다…교세라 돔서 日 투어 화려한 피날레 2023-01-30 09:20:13
난 28~29일 양일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TREASURE JAPAN TOUR 2022-23 ~HELLO~ SPECIAL in KYOCERA DOME OSAKA`를 개최했다. 앞서 7개 도시·24회 콘서트 일정을 소화하며 약 22만 팬을 만났던 터. 트레저는 이번 스페셜 공연으로 8만 명을 추가, 이번 투어로 총 30만에 육박하는 관객을 끌어모았다. 이는 데뷔...
"70만원 내고 일본 갈 바엔…" 설 연휴 '호캉스족' 몰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16 11:43:23
각종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모객행위를 벌이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은 이달 21~23일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오후 5시에 체크인해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들의 상황을 반영했다. 서울...
'크루즈 뱃고동' 다시 울린다…3년8개월 만에 운항 재개 2022-12-26 13:09:57
난 2010년 9월 국내 최초로 크루즈 전세선을 운항한 이후 코로나19 사태 이전까지 42회 운항에 4만5400여명을 모객하는 등 독보적인 선두주자다. 롯데관광개발은 “명품관광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앞세워 최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 호조에 이어 크루즈까지 운항 재개되면서 코로나 이전처럼 모든...
"작은 가게서 月 4000만원"…아내 위해 만든 게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24 07:00:05
솜씨당에 클래스가 등록되고, 모객이 이루어지고,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를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향후 글로벌 진출도 노리고 있습니다.” Q. 시리즈A 투자유치를 받으셨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60억원을 투자 유치했습니다. 지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통해 인력 및 기술 투자에 집중할 수 있었고, 향후 플랫폼 경쟁력...
"백종원 맛집도 줄 안 선다"…요즘 난리 난 '이 앱' 뭐길래?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26 07:00:08
환승 시스템도 난관이다. 공항 입국시 별도 교통카드를 사야만 했었다. 클룩은 14개 언어와 41개 결제 통화, 35개 간편결제 옵션을 갖춰 전 세계 어떤 액티비티도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하다. 글로벌 여행객들의 필수앱이 된 이유다. 클룩의 가장 큰 장점은 글로벌 네트워크다. 기존 투어 서비스를 운영하는 영세 업체들이 전...
관심사 비슷한 사람들 모았더니 대박…'커뮤니티' 스타트업의 세계 [긱스] 2022-11-25 10:37:21
구성, 모객과 홍보 등 번거로운 커뮤니티 운영 과정을 대신해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회사를 설명했다. 취향 맞는 사람끼리 모인다넷플연가처럼 관심사나 취향을 바탕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한 플랫폼들의 성장세가 이어지는 중이다.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문토는 등산, 러닝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