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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철 문제없다…아우디코리아 '수해차량 특별지원 프로그램' 진행 2024-07-02 10:38:15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보험 적용 범위를...
카이투스, 수중드론 제조기업 오션보틱스와 독점 판매계약 체결 2024-07-01 14:50:21
댐, 교량 하자 점검이나 양식장, 해양 생태계 관리 연구 등 다방면에 걸쳐서 활약을 펼치고 있어 드론 업계에서도 블루오션이라 불린다. 오션보틱스는 미국 해군·해경, 영국 국경수비대, 호주 국경수비대, 프랑스 해군 등 전세계 14개 이상의 국가의 군·경 및 해양기관에 고성능 수중드론을 제조 납품하는 업체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여름맞이 케어 캠페인 실시 2024-06-28 11:10:36
각 브랜드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캐빈 필터와 에어 필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신냉매 등 모파 순정 소모품 7종은 20% 할인으로 혜택 폭을 늘렸다. 무더위 속 쾌적한...
삼성전자서비스, 장마철 대비 '수해 복구 장비' 사전 점검 2024-06-28 10:40:06
점검했다고 28일 밝혔다. 집중호우, 태풍 등 자연재해 발생 시 삼성전자서비스는 '특별 점검 서비스팀' 파견과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가전제품 세척과 무상 점검 등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충청 지역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GS엠비즈 autoOasis, 사회 배려계층 지원센터 차량 무상점검 실시 2024-06-28 09:00:00
사회 배려계층 지원센터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GS엠비즈 양평동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6곳이 참여한 가운데 ‘autoOasis와 함께하는 차랑점검 사회봉사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14개 아동 복지센터가 소유한 17개 차량에 대해 인근 autoOasis 매장과 연계하여 기본차량 점검...
'짜장면 4500원' 이 가격 실화냐…"완전 거저 먹는 셈" [현장+] 2024-06-27 21:00:31
착한가격 업소로 지정된 가게는 쓰레기봉투 무상 제공, 상하수도세 감면 등 혜택이 주어진다. 지자체는 착한가격 업소 평가시 저렴한 가격 뿐 아니라 주방 청결도, 정수기 수질 관리, 화장실 관리 상태 등 위생도 중요하게 평가한다. 지정 이후에도 수시로 담당 공무원들이 현장을 방문한다. 철저한 심사를 통과해야 선정될...
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 2024-06-27 11:51:54
차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 10만㎞ 주행 차량에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 기간을 5년 또는 16만㎞까지 연장하며 보증수리,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등 필수 서비스 항목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 'isp 플러스' 상품을 지난해 출시한 바 있다.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 만료 후 추가 2년 또는 6만㎞ 보증 연장...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직수형 얼음·정수 냉장고…구독 선택 폭 넓혀 2024-06-26 10:00:01
추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STEM 냉장고 모델을 프리미엄 제품군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을 구독하면 케어 매니저가 정기 방문해 냉장고 청소, 성능 점검, 필터 등 소모품 교체에 이르는 관리를 받게 된다. 구독 기간 내내 무상 수리 보증도 받는다. 일시불로 제품을 구매하고...
현대모비스, ESG·안전·R&D 등 협력사와 상생 2024-06-24 16:07:53
지난 2022년에는 74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무상 안전 점검을 실시해 그 결과를 공유했다. 이에 대한 안전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협력사의 안전보건 개선 활동도 적극 지원했다. 협력사 자체적인 안전 관리 체계 정립을 위한 세미나도 상·하반기 합쳐 350차례 이상 진행한 바 있다. 현대모비스는 또 협력사의 연구개발(R&D)...
"車 마음에 안들면 3일 내 환불"…KGM, 인증중고차 신뢰 높인다 2024-06-24 14:05:40
소비자 구매 시점 기준 1년, 2만㎞까지 무상 보증을 통해 품질에 대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입된 차량은 입고 검사→정밀진단→성능개선→외관 개선→상품화 점검→인증점검→출고검사 등 총 7단계의 프로세스를 거친다. 또 국내 최다 수준인 280여가지 항목의 진단검사를 거쳐 상품화되며 점검 결과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