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층 다이소' 문 열었다…아성다이소, 명동역점 재개장 2023-03-14 17:38:24
규모다. 1층에는 계산대와 시즌용품이 자리잡고, 2층에는 미용용품, 3층과 4층은 문구·팬시용품, 5층은 식품과 주방용품, 6~7층은 주방용품, 8층은 욕실용품, 9층은 홈데코용품, 10층은 원예용품, 11~12층은 취미용품 매장으로 구성했다. 전체적인 매장 디자인 컨셉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12개 각 층의 입구를 지날...
명동 상권 살아나나…관광객 급감에 문 닫았던 다이소 재오픈 2023-03-14 10:51:04
돌아오는 분위기다. 1층 계산대·시즌용품, 2층 미용 용품, 3∼4층 문구·팬시용품, 5층 식품·주방용품, 6∼7층 주방용품, 8층 욕실용품, 9층 홈데코용품, 10층 원예용품, 11∼12층 취미용품으로 구성됐다. 다이소는 상품 카테고리별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달리해 층마다 카테고리 전문점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
셔터 내렸던 '명동 다이소', 백화점급으로 돌아왔다 2023-03-14 10:33:19
규모를 키웠다. 1층 계산대·시즌용품, 2층 미용 용품, 3∼4층 문구·팬시용품, 5층 식품·주방용품, 6∼7층 주방용품, 8층 욕실용품, 9층 홈데코용품, 10층 원예용품, 11∼12층 취미용품으로 구성됐다. 다이소는 상품 카테고리별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달리해 층마다 카테고리 전문점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명동에 다이소 돌아왔다…코로나로 작년 문닫은 명동역점 재오픈 2023-03-14 10:18:37
용품, 3∼4층 문구·팬시용품, 5층 식품·주방용품, 6∼7층 주방용품, 8층 욕실용품, 9층 홈데코용품, 10층 원예용품, 11∼12층 취미용품으로 구성됐다. 다이소는 상품 카테고리별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달리해 층마다 카테고리 전문점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단속 딱 걸린 '짝퉁 명품'…수천억원어치 '와르르' 2023-03-13 11:18:59
담배 11건(35억원), 의약품 4건(4억원), 문구·완구류 5건(2억원) 등이다. 인천세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지난달까지 100일간 집중단속을 벌였으며, 단속 이전 시점 범행도 이 기간에 조사해 밀수업자 등을 적발했다. 주요 사례를 보면 지난해 10월에는 가방 등 위조 명품 6만5천점을 생활용품으로 위장해 컨테이너로 몰래...
"수치스럽지 않아요" '월경권 보호' 행동 나선 케냐 여성 정치인 2023-03-10 18:11:20
국가에서 여학생들이 생리대 등 위생용품 부족과 생리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적 인식 등으로 생리 기간에 결석하거나 이것이 반복돼 자퇴에 이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그는 종종 "나는 피를 흘릴 수 있어"라는 문구가 쓰인 티셔츠를 입고 의정활동에 나서며 생리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타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오피스디포·서브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구호물품 지원 2023-03-02 15:26:46
문구ㆍ사무용품 오피스디포(대표이사 조준)와 국내 1위 MRO 기업 서브원(대표이사 김동철)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현장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두 기업은 현지의 추운 날씨로 이재민들이 더욱 고통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한 조끼를 구호물품으로 마련하여, 굿네이버스를 통해 1억 2천만원 상당의...
자주(JAJU), 뉴욕 아티스트와 협업…`러브 컬렉션` 출시 2023-02-28 17:02:25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줄 홈 인테리어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love 문구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홈카페용 식기류부터 앞치마, 주방장갑, 거실화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의류뿐만 아니라 주방 및 생활용품 등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도 출시해 아트슈머...
엔데믹 후 첫 입학식 앞두고 신학기 관련 상품 인기 2023-02-27 10:16:25
=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입학식을 앞두고 신학기 관련 용품 판매가 늘고 있다. 위메프는 1∼20일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실내화 매출이 전년 대비 827%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낮잠용 이불과 미니타월 등 어린이집 준비물도 각각 195%, 330% 매출이 늘었다. 노트·연필 등이 포함된 문구 세트(226%)와 키즈...
`내돈내산`인 척…SNS 뒷광고 `인스타그램` 가장 많다 2023-02-06 12:51:38
문구로 두루뭉술하게 표시하는 사례도 다수 적발됐다. SNS 부당광고는 인스타그램(9천510건), 네이버 블로그(9천445건), 유튜브(1천607건), 기타(475건) 순으로 많았다. 유튜브 쇼츠(529건), 인스타그램 릴스(104건) 등 영상 길이 1분 미만의 `숏폼` 콘텐츠에서도 633건의 부당광고 게시물이 적발됐다. 광고 상품별로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