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페스타, 고아성이 직접 부른 '물방울샤워송' CF 온에어 2015-08-25 15:17:00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제품에 맑고 깨끗한 고아성 목소리 더해져 8월 24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하반기 본격적인 홍보 실시 ㈜맨담코리아의 클렌징 제품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가 배우 고아성을 모델로 한 새로운 cf를 선보였다.이번 cf는 배우 고아성이 직접 비페스타 ‘물방울 샤워송(song)’을 불러...
JJCC, 광복 70주년 기념 ‘손기정 음악회’ 출연 인증샷 공개 2015-08-19 18:00:06
두 번째 미니 앨범 ‘악몽’은 이달 20일 전격 공개한다. (사진제공: 더잭키찬그룹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밤선비’ 이준기, 귀요미 매력 대방출 ▶ [포토] 성훈 '샤프한 외모' ▶ ‘채널 소녀시대’ 태연-윤아, 두건 두르고 매력 발산 ▶...
G마켓, 광복 70주년 기념 세일 진행…최대 67% 할인 2015-08-14 09:41:25
지정과 함께 정부가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g마켓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비롯해 연휴 기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e쿠폰,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해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동부대우, 중국 괄목성장…'한국산+현지화' 전략 통했다 2015-08-04 11:04:58
확대한다.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국산을 뜻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가 고급 제품으로 인식된다는 점에 주목, 전 제품을 한국 광주공장에서 공급하고 있다. 현지 매장 및 판촉물 마케팅에는 한국어를 강조하고 있다. 중국 진출 첫해 중국 특화 1호 제품으로 '차(茶)보관 3도어 냉장고'...
[모바일 트렌드] 유튜브 게 섰거라 2015-06-23 07:00:30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유튜브의 월간 모바일웹 이용자 수는 630만명으로, 네이버(244만명)와 다음카카오(280만명)보다 세 배가량 컸다.1년 뒤인 지난 5월에는 유튜브의 월간 모바일 이용자 수가 487만명으로 150만명가량 줄었다. 반면 네이버(390만명)와 다음카카오(302만명)는 이용자 수가 늘어 유튜브를 바짝 쫓고...
여름 앞두고 팩트 전쟁 2막…"쿠션이거나 아니거나" 2015-05-04 14:13:48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Water Essence Founpact EX)` 선보였다. 이 제품은 라떼아트 문양의 신기술 충진기법으로 연한 민트 색상의 메이크업베이스와 베이지 색상의 파운데이션이 마치 라떼아트처럼 아름답게 블렌딩 되었으며, 민트 색상의 베이스는 동양인의 노란 얼굴빛을 한층 더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최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8-04 18:29:01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립스코리아는 신세계몰에서 비자퓨어 맨을 구매하면 브러시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브러시 풀패키지는 모공 딥 클렌징용 브러시, 각질제거용 브러시, 매우 민감한 피부용 브러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존 비자퓨어 맨에 포함된 일반피부용, 민감한 피부용까지 포함하면 총...
'2014 창조산업 일자리 페스티벌', 예술과 콘텐츠로 일자리를! 2014-07-10 12:20:49
아카데미와 열린 창작공간인 콘텐츠코리아 랩의 홍보, 콘텐츠 취창업지원실의 1:1 컨설팅이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예술인복지재단의 부스에서는 예술인들의 복지와 연계된 다양한 상담컨설팅을 진행하며 서울문화재단, 전문무용수지원센터 등 문화기관들의 다양한 예술관련 지원사업 홍보가 이루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공식...
철수說 나돌던 캐나다 레솔루트, 영암 신문용지 공장에 1천만弗 신규 투자 2014-06-18 20:36:39
연간 23만~24만t이었던 것이 지난해 18만t까지 떨어졌다.보워터코리아 관계자는 “인력과 설비를 줄인 것은 사실이지만 이는 위축된 시장에 대응한 것일 뿐”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는 얘기는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시장의 평판을 이어가겠다는...
패떴, 새 멤버에게 필요한 것은? 2014-05-25 00:07:33
자리로 도약했다. 시청률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 1부 '패밀리가 떴다'는 23.7%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는 22.7%를 나타냈다. 이로써 '해피선데이'의 일요일 예능 1위는 1주 천하로 그쳤다. '해피선데이'는 지난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