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스타 나오는 '코딩 교육' 드라마…텐마인즈, CES 최고혁신상[Geeks' Briefing] 2023-12-26 17:48:18
'뷰티컬리'에 입점한 중소 브랜드의 지난달 매출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헤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톤업 선크림 보라'는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 19일...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2023-12-23 07:00:06
연말 선물용으로 알맞은 가전·디지털기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HP, TCL, 마이크로소프트, 쿠첸, 필립스 등이 참여해 게임, 휴대전화,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제품을 선보인다. '연말 결산 2023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추천한다....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파페치를 인수하면서 그동안 신선 식품·가전·공산품에 비해 부족했던 패션과 명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앞서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열고, 정품 인증이 된 명품 화장품 새벽 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로켓럭셔리 품목을 명품 패션으로 넓히거나 별도 전용관을 설치하는...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구매 채널이 달랐는데 반려동물용품(17.7%), 건강기능식품(17.4%), 디지털·가전제품(14.7%), 뷰티제품(13.3%), 패션잡화(12.9%), 여가·스포츠용품(12.4%), 패션의류(11.6%), 유아동용품(9.5%)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했다. 식품(30.0%)과 생활용품(18.9%)은 대형마트 구매 비중이 높았고 명품은 백화점(30.5%),...
소비자 절반 "쇼핑할 때 가격부터 본다" 2023-12-13 10:13:31
답했다. 구매 성향은 품목별로도 차이가 뚜렷했다. 명품(69.9%), 디지털·가전제품(69.2%), 건강기능식품(60.3%), 가구·인테리어용품(58.2%), 뷰티제품(55.0%), 패션잡화(54.5%), 스포츠·여가 용품(52.0%), 패션의류(51.9%)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일상적으로 자주...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진다" 2023-12-13 09:47:54
답했다. 구매 성향은 품목별로도 차이가 뚜렷했다. 명품(69.9%), 디지털·가전제품(69.2%), 건강기능식품(60.3%), 가구·인테리어용품(58.2%), 뷰티제품(55.0%), 패션잡화(54.5%), 스포츠·여가 용품(52.0%), 패션의류(51.9%)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일상적으로 자주...
[주말N쇼핑] '홈파티족 잡아라'…연말연시 특수 노리는 유통업계 2023-12-09 07:00:04
프로모션으로 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식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 10% 할인권을 주고 뷰티·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을 지급한다. ▲ 쿠팡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선물용을 중심으로 약 2만개...
에이피알, CES2024 첫 참가…뷰티 디바이스 전시 2023-12-07 08:54:22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4'에 처음으로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CES는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다. 에이피알은 기존 미국 진출에 성공한 더마EMS, 유쎄라딥샷, ATS에어샷, 부스터힐러, 아이샷,...
카카오 '2023 쇼핑 페스타'…100만원 상당 포인트 지급 2023-12-05 19:05:28
가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행사 기간에 선착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에게 10% 즉시 할인해준다. 쇼핑탭 내 쇼핑페스타 페이지에서 체크인한 고객에게 매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쇼핑 포인트를 무작위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별 혜택을 모은 ‘키워드 쇼핑’에서는...
와디즈, ‘블랙버드’ 평균 거래금액 205% 증가···흥행 1등 공신 ‘테크·가전’ 2023-12-04 16:10:38
중 34%를 차지한 테크·가전이다. 2위는 홈리빙 분야가 25%를 차지하며 뒤를 이었고, 지난해 블랙버드 행사 1위 카테고리였던 뷰티는 3위를 기록했다. 올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가열식 가습기’ 등을 중심으로 겨울 소형 가전이 인기를 끌며 카테고리의 성장을 견인했다. 이번 블랙버드에서는 개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