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BR뷰티아카데미 `프랑스 메이크업포에버 해외연수` 화제 2019-04-04 16:07:55
및 보그, 코스모폴리탄 등과 같은 유명 잡지 경력의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이기에 현장 중심의 실용적인 기술훈련도 받게 된다. IBR뷰티아카데미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은 지난 2018년 대만과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 연수는 이번에 벌써 두 번째이다. 지난 2월 영국 런던스쿨과...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 알리는 아모레 2019-03-25 17:54:24
잡지 '뷰티 인사이드' 발간 [ 민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25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사진)를 발간했다. 유엔이 2015년 총회에서 채택한 지속가능개발목표(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알리기 위한 책이다. sdgs는 2030년까지 인류 보편적 문제와 지구환경 등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25 15:00:03
기획전 190325-0439 경제-009811:33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유엔총회 잡지 '뷰티 인사이드' 출간 190325-0445 경제-009911:35 골든블루 "팬텀, 작년 판매량 58%↑…국내 톱3 목표" 190325-0447 경제-010011:35 쌍용차, 부품협력사와 콘퍼런스…"상생협력·동반성장 논의" 190325-0449 경제-010111:37 서스틴베스트...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유엔총회 잡지 '뷰티 인사이드' 출간 2019-03-25 11:33:32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유엔총회 잡지 '뷰티 인사이드' 출간 ▲ 아모레퍼시픽은 유엔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큐레이션 잡지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뷰티 인사이드 이번 호는 의식주에 초점을 맞춰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외국인이 꼽은 한국 대표 이미지는 한식·한류(종합) 2019-01-22 16:55:59
신문·잡지(9.5%) 등이 뒤를 이었다. 대다수 국가에서 주로 온라인 매체로 우리나라 정보를 접했고, 일본(46.6%), 영국(44%), 독일(42.6%), 미국(40.2%)은 방송의존도가 가장 높았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 대표 이미지로 김치 등 한식(40%)을 가장 많이 떠올렸다. K팝(22.8%), 한국문화(19.1%), K뷰티(14.2%),...
외국인 80% "한국 이미지 긍정적"…일본인은 20%만 호감 2019-01-22 11:52:55
인터넷 등 온라인 매체(46.6%)가 가장 많았으며, 방송(33.4%), 신문·잡지(9.5%) 등이 뒤를 이었다. 대다수 국가에서 주로 온라인 매체로 우리나라 정보를 접했고, 일본(46.6%), 영국(44%), 독일(42.6%), 미국(40.2%)은 방송의존도가 가장 높았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 대표 이미지로 한식(40%)을 가장 많이 떠올렸다....
한예슬, 입생로랑 뷰티 뮤즈 발탁 2019-01-21 09:35:03
한예슬, 입생로랑 뷰티 뮤즈 발탁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배우 한예슬이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가 됐다고 소속사 파트너즈파크가 21일 밝혔다. 한예슬은 패션 잡지 '엘르'에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매혹적인 레드 립과 캣츠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는...
"한국어 배우려면 잡지 읽고 일기 쓰세요" 2019-01-18 10:41:03
"한국어 배우려면 잡지 읽고 일기 쓰세요" 재미한국학교협의회 임원 출신 김태진 교수 조언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학문을 하기 위해서는 읽기와 쓰기를 꾸준히 하는 성실함이 요구됩니다. 좋아하는 분야의 잡지를 골라 꾸준히 읽고, 매일 일기를 쓰십시오." 김태진 삼육보건대 국제언어교육원 부원장이 한국어를...
슈퍼주니어, 멕시코 유명 하이틴 매거진 ‘15a20’ 12월호 커버 장식 2018-12-04 10:19:18
이상 배부되고 있으며, 뷰티, 패션, 건강, 연애, 셀러브리티 등 다채로운 주제를 통해 10-20대에게 막강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남미 대표 하이틴 매거진이다. 해당 잡지는 지면을 통해 “슈퍼주니어는 히트곡 ‘Sorry, Sorry’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미인아 (Bonamana)’로 아시아를 넘어 본격적인 글로벌...
2019 라이프트렌드는?…젠더 뉴트럴·공유 오피스·살롱의 부활 2018-11-22 17:18:13
넘어 패션, 뷰티, 가방 등과 같은 소비와 비즈니스에 핵심 코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저자는 공유 오피스의 확산도 단순히 경제적 논리로 파악하지 않는다. 그 이면에는 살롱 문화의 확산이 놓여 있다고 해석한다. “공유 오피스의 확산에서 결정적인 것은 네트워크 효과 즉 살롱 문화”라는 것이다. 커피에 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