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적 호조 두산건설, 올 수주 2조 넘길 듯 2024-11-20 18:21:31
업계 최소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다”고 말했다. 두산건설은 위브 브랜드 가치 제고의 일환으로 Have(갖고 싶은 공간), Live(기쁨이 있는 공간), Love(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 Save(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 Solve(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 등 다섯 가지 키워드를 내세우고 있다. 작년 ‘두산건설 We’ve...
코오롱스포츠, 겨울 일상엔 '다우니2'·'카틀라'…트레킹 땐 고기능 등산화 '576' 2024-11-20 15:55:40
시즌부터 신발 제품군의 마케팅 전략으로 ‘생성형 인공지능(AI)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왔다. 각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시각적으로 강화해 새로운 방식의 비주얼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코오롱스포츠의 전문 등산화 라인 ‘MOUNTAIN X’의 대표 모델 ‘576’의 AI 이미지는 설산을 배경으로 제품이 눈...
코웨이, 전국 벤츠 전시장·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 운영 2024-11-20 10:14:38
부산, 경기 등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비렉스의 인기 제품인 페블체어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번 코웨이와 벤츠코리아의 제휴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SK바사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획득 2024-11-20 09:27:42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고 회사가 전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이번 인증으로 KOTRA, 한국수출입은행, IBK기업은행 등 국내 10여개 기관으로부터 ▲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교육 및 지원 ▲ 금융거래 우대 및 컨설팅 ▲ 유공자 포상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카콜라 29년 이어온 크리스마스 광고, '뭇매' 맞는 이유 2024-11-20 08:55:28
광고, 마케팅, 혁신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인간의 창의성과 기술 발전이 만나는 지점에서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AI 광고는 이번 시즌에 선보일 여러 광고 중 하나일 뿐"이라며, "실제 배우와 촬영 장소를 사용한 보다 전통적인 광고 'Holiday Road'도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연 7억5000만원 번다" 입소문…의사들 몰린 이유 있었네 2024-11-19 22:46:52
SNS(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시술이나 관련 화장품 판매로 고수익이 가능해져 선망의 직업으로 바뀌었다. 미국의 한 의학단체가 매년 15만명 이상의 의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피부과 의사의 연평균 소득은 54만1000달러(7억5200만원)로 나타났다. 소아과 의사의 연평균 소득은 25만8000달러(3억6000만원)로 그...
서울경제진흥원, 틱톡과 서울시 전통시장 소상공인 홍보 강화 프로젝트 개최 2024-11-19 17:01:28
함께 참여했다. 크리에이터와 소상공인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넷플릭스 흥행작 ‘스위트홈 1' 김형민 작가가 콘텐츠 기획안 작성법 등 워크숍을 진행했다.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분들을 대상으로 홍보·마케팅 교육 등을 실시했다. 프로젝트 결과 총 182건의 숏폼 콘텐츠를 기획·제작했다. 10월...
지앤티글로벌, '2024년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 장관상 수상 2024-11-19 15:45:00
‘GOTMAN’이라는 브랜드를 런칭, 자사의 장점인 디자인 과 마케팅을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을 가진 국내 제조업체와 협업을 하는 방식으로 런칭 5년만에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2024년 고트만의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지식 기반의 R&D 전문회사 (주)지트렌드를 설립하고 신소재, 신기술,...
인생네컷,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콜라보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계' 성료 2024-11-19 10:00:00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생네컷 서기석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인생네컷의 첫 팝업스토어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사진...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손꼽히는 인기 브랜드이다. 저가 밀크티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며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중국 음료 시장에서, 이름 그대로 "차를 좋아하다." 혹은 "좋은 차"라는 브랜드명답게 고급 과일 음료로 중국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이티가 대중의 눈에 강렬하게 인상을 남긴 비결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