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중인 상생형 전용 브랜드 상품이다. 동일 상품군 내 일반 상품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GS25는 현재 17종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
GS25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2024-05-29 08:43:26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매출이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과 우수 중소기업 간 협업에 기반해 2017년 론칭한 PB로, 지난해까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일반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유흥용 시장이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비맥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이달...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비맥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이달...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BMW 엑설런스 클럽은 국내 수입차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한 BMW의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로 7시리즈, 8시리즈, X7, XM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2024년 5월 기준 총 2만4000여 고객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단순히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운영과 소통을 위해서 매니저만큼은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으로 채용했죠. 부가적인 매출을 위해서 컵라면과 음료 맥주 등도 팔고 있죠." Q. 초기 비용은 어느 정도 들었나요. "처음부터 프리미엄화가 목표였습니다. 현지에서 유통되는 저렴한 용품이 아니라 국내 당구용품들을 직접 수입하여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했죠....
"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이제는 대한민국의 브랜드와 시스템으로 해외로 수출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CU는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글로벌 500호점을 돌파했고 연간 방문객이 1억 명이 될 정도로 현지 반응이 뜨겁습니다. 몽골에서는 K-핫도그, 말레이시아에서는 떡볶이가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이구요. 최근에 오픈한...
인테리어 시장으로 진격하는 공유오피스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4-05-23 17:34:55
높아 지점 커뮤니티 매니저를 통해 하이픈디자인을 찾았다. 그룹의 핵심 가치를 반영한 의미 있는 사무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패스트파이브에서 검증이 끝난 가구의 소재까지 믿고 쓸 수 있어 해당 회사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패스트파이브 측은 설명했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 “10만 평...
유니레버 깜짝실적…주가도 강세 2024-05-21 18:06:02
벤앤제리스, 매그넘 등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판매하는 사업부를 정리하겠다고 밝혔다. 유니레버는 이런 사업 재편 및 인력 조정으로 3년간 8억유로에 달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내다봤다. 리처드 살다냐 아비바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아이스크림 사업부 분사 결정에 대해 “아이스크림은 변동성이 큰 데다 그룹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