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매직 가전 왜 인수하나했더니…'보일러' 이미지 벗는 경동나비엔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7-08 14:52:36
게 어려웠다"며 "주방가전은 상대적으로 브랜드 노출이 잦아 인지도를 높이는데도 도움이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다만 주방가전 신규 브랜드인 '나비엔매직'은 올해가 아닌 내년 초에나 론칭할 예정이다. 그는 "아직 SK매직 제품의 재고가 남은데다 경동나비엔 공장으로 설비를 옮긴 뒤 인·허가받기까지...
7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7-06 08:30:01
소프트웨어의 동의어로 인식될 정도로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점유율을 자랑하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 프로 역시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았죠. 시가총액 약 2500억달러(약 347조원)의 대기업으로 한국에선 삼성전자를 빼면 어도비보다 시가총액이 큰 기업이 없습니다. 1982년 설립된 이 회사는 지난 10년 사이...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실적으로 브랜드 내에서 연간 매출 1위 상품이 됐다. 르봉백의 성과 덕에 액세서리 사업부 매출은 전년 대비 210% 늘었다. 전체 구매 고객 중 60%가 처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었다. 전년 대비 1020세대 고객은 약 네 배 늘었다. 30대 고객 역시 세 배 이상 급증했다. LF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는...
[2024 ESG 리더]⑧ 김미섭·허선호 미래에셋證 부회장 - ESG 투자상품 주도...기후변화 선제적 대응 2024-07-05 06:02:42
확대 등 사회적책임을 주도하는 부분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미래에셋증권은 SDGs 달성을 지원하는 지속가능금융을 영업 부문별로 집계해 공개하고 있다. 동반성장을 전략적 키워드로 국내외 신성장기업, 벤처투자조합, 중소혁신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자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투자와...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 캐릭터 매장…벨리곰 해외판로 개척 2024-07-04 09:41:47
기존 부티크와 시계 등 중고가 브랜드들로 구성된 구역을 캐릭터 완구와 액세서리 매장으로 꾸몄다. 코로나19 이전 높은 구매력을 자랑했던 중국 단체관광객 선호도에 초점을 맞췄던 상품구성을 한국과 일본, 중국 등 다국적 고객 및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콘셉트로 확장했다. 롯데면세점은 오픈 이벤트로...
DS투자, 롯데웰푸드 목표가↑…"성수기 효과·신시장 확대" 2024-07-02 08:38:33
유지 사업부 수익 정상화로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해외는 인도 건과 초코파이 라인 증설 효과가 이어지고 있고 더운 날씨에 빙과 수요가 증가하면서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장 연구원에 따르면 인도 시장에서 건과는 지난해 10월 초코파이 라인 증설 이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빙과는 공장 증설 완료 후...
현대차, '수소 사회' 앞당긴다…부산에서 수소 사업 솔루션 발표 2024-06-27 10:12:58
브랜드 중 최대 면적인 2580㎡의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기차와 수소를 중심으로 '일상을 넘어 새로운 내일과 지속할 수 있는 미래를 향한 여정'을 뜻하는 테마 아래 다채로운 전시 및 체험 콘텐츠를 구성했다. 이날 현대차는 현대차그룹의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인 'HTWO', 수소 사회로의...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100만장 돌파…또 한번 성공 자신" 2024-06-25 14:43:12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인식을 얻는 게 목표"라며 "좋은 개발자를 많이 영입하고, 개발자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프트업은 상장 과정에서 증권신고서를 두 차례 정정했다. 이 과정에서 게임 사업의 위험성과 최근 실적이 추가됐다. 시프트업의...
풀무원, '지구식단 런천미트'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2024-06-25 10:58:40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가 출시 1년 5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제품력을 기반으로 식물성 캔햄 제품 시장을 개척하여 달성한 의미 있는 성과다.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는 풀무원지구식단의 '일상 식단을 식물성으로'라는...
폰드그룹, 다음달 수퍼드라이 홍대점 개점…"오프라인 사업 확대" 2024-06-24 10:12:59
예정인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헬베스코(HELVESKO)도 신세계강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새로운 오프라인 브랜드들이 오픈하고 비비씨 어스의 오프라인 매장수도 늘어남으로써 올해에는 오프라인 사업이 크게 확대될 전망"이라며 "앞으로 오프라인사업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