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art & Mobile] 좁쌀의 무서움…대륙을 날아오르게 한 '샤오미 태풍' 2015-09-03 07:00:33
저가 때문만이 아니다. 애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브랜드 마케팅, 아마존의 박리다매 그리고 구글의 iot 전략을 동시에 구사한다.레이쥔 회장은 원래 스티브 잡스 키드였다. 대변혁의 타이밍을 찾아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을 익히 알고 있었다. 레이쥔은 “태풍의 길목에 서면 돼지도 날 수 있다”는 말을...
글로벌로 뻗어가는 게임빌 "상반기 해외매출 400억원" 2015-08-21 11:14:00
유명 ip 브랜드 최신작인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로 글로벌 경쟁력 상승을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ip 활용 게임들의 면면 역시 화려하다. '아키에이지', '에이지오브스톰: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데빌리언' 등 굵직한 게임들이 모바일게임 신작으로 해외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게임빌은...
게임빌, 역대 상반기 최대 매출…해외 분기 매출 400억↑ 2015-08-12 09:15:57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게임빌은 하반기에 간판 글로벌 유명 시리즈 브랜드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을 필두로 '크로매틱소울', '나인하츠', '몬스터피커' 등 자체 개발 신작들을 중심으로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 더불어 이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성공 사례를 통해 입증했듯이,...
게임빌, 올 상반기 매출 730억…반기 사상 최대(상보) 2015-08-12 09:01:50
안정적인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게임빌은 하반기에 간판 글로벌 유명 시리즈 브랜드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을 필두로 '크로매틱소울' '나인하츠' '몬스터피커' 등 자체 개발 신작들을 중심으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아울러 이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성공 사례를...
송승헌, 유역비와 열애 `데뷔 20년만에 첫 공개연애` 2015-08-06 05:51:35
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한 후 20년 만에 `대륙여신` 유역비와 열애를 공개했다. 송승헌 유역비 열애는 한중합작영화 `제3의 사랑`가 시작이었다. 송승헌 유역비는 `제3의 사랑`을 통해 열애를 시작했다. 한편 송승헌 유역비 열애를 보도한 매체는 사진과 함께 "송승헌 유역비가 같은 차를 타고 유역비의 별장에...
푸마, 2015 FW 콜라보...`R698` 셀렉트 라인 2015-07-10 13:29:59
될 것이다. 또 푸마와 모던 스타일의 선두 브랜드 스탬피디(STAMPD)도 새롭게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푸마의 전통적인 스포츠 헤리티지와 스탬피디의 젊고 현대적인 감각이 만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데저트 스톰 R698’이다. 미국 서부 스트릿 스타일의 선구자로 유명한 크리스 스탬프(Chris...
G마켓, `핫바디` 유승옥 내세운 새 TV 광고 공개 2015-07-03 09:40:46
수 있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기간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G마켓에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치체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입장하는 G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간지’ 소지섭, 기능성 베개 ‘가누다’의 새얼굴로 2015-05-18 09:13:00
의류브랜드 STORM(스톰)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한 소지섭은 S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를 내놓았다. 특히 모델 경력을 기반으로 각종 패션광고를 섭렵했으며, 아웃도어, 스포츠 음료는 물론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제약회사의 광고까지 꿰찬 광고계의 대표적인 블루칩이다. 이번에 기능성 베개의...
대기업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대기업 마케팅 감각' 품고 패션가 종횡무진 2015-04-18 18:00:11
이광호 디자이너가 2013년 선보인 남성복 브랜드다. 이씨는 스톰·톰보이·닉스 등을 거쳐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시리즈 디자인실장, 우성아이앤씨의 본지플로어와 한섬의 타임옴므 수석 디자이너를 지냈다.이씨는 현재 크레송의 남성복 브랜드 워모 수석 디자이너도 겸하고 있다. 이외에 2009년 론칭한 여성복...
콩두컴퍼니, "결승전, 풍성한 현장 이벤트 준비 완료!" 2015-02-27 18:13:59
인기 있는 오디오 브랜드 <스컬캔디>의 '크러셔' 헤드폰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계획이다. 이 밖에 블리자드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베타키가 현장에 찾아온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콩두컴퍼니 서우종 팀장은 '지난 2개월간 스타즈 리그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e스포츠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