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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9월에만 중국 매장 4곳 추가 출점 2024-10-04 09:18:54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9월까지 총 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9월에만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출점 속도를 내고 있다. 9월 13일 심양 티에시구 완샹후이(the mixc)몰과...
CJ온스타일, 패션 페이크 다큐 '터닝 포인트' 공개 2024-10-04 08:39:25
브랜드의 아이템을 코믹한 방식으로 소개한다. 해당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CJ온스타일 유튜브에서 공개하며 같은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김원훈과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입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관련 아이템을 보여주는 3D 버추얼(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럭셔리 뷰티'에 힘 주는 쿠팡 2024-10-02 17:20:10
비오템, 더 후 등 20여 개 명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올리브영, 컬리 등이 이미 뷰티 시장의 강자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쿠팡은 로켓배송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우겠다는 계획이다. 업계에선 알리익스프레스 등 초저가를 앞세운 중국 e커머스들이 급부상하면서 쿠팡이 럭셔리 사업으로 차별화를 꾀하려는 것이란...
'티메프 사태' 반사이익 봤나…대형마트·백화점 순위 상승 2024-09-29 18:03:24
등의 브랜드 가치 순위도 상승했다. 브랜드스탁은 최근 티메프 사태 등으로 e커머스 기업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약화하면서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기업들이 반사이익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G마켓은 브랜드 가치 순위가 30위에서 46위로 급락했다. 당근(40위→54위), 11번가(71위→91위) 등 다른 e커머스 기업의 브랜드...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브랜드 품목에서도 '소라노'(Sorano) 거래액이 10배 이상(919%) 증가했고, '에이프릴에잇'(678%), '벤힛'(200%)도 늘었다. 화장품 구매 수요도 늘었다. 토너 패드 인기로 '메디힐' 거래액은 253% 증가했다.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는데,...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CJ ENM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은 다음 달부터 화장품 입점 업체의 미국 아마존 진출을 돕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CJ온스타일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아마존 진출을 원하는 CJ온스타일 파트너사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전담 매니저를 일대일로 배정받아 약 1년간의 맞춤형...
K뷰티 역직구 2.4조원 '신기록' 2024-09-25 18:12:08
글로벌 e커머스 업체에 따라 60~80%에 달한다. 아마존, 이베이, 쇼피에서 판매하는 K뷰티 제품이 역직구 통계로 잡히는 것이다. 해외 소비자의 수요가 급증하자 K뷰티 브랜드를 유치하기 위한 글로벌 e커머스 간 경쟁도 치열해졌다. 아마존은 다음달 ‘프라임 빅딜 데이’에서 K뷰티 상품을 대폭 늘려 선보일 예정이다....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커머스를 통한 해외 직접 판매는 최근 인디 브랜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이들은 과거 대형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오프라인 기반 매장을 대부분 두지 않고 있다.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하는 게 어려울뿐더러 입점한다고 해도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백화점과 면세점은 판매가의 30% 안팎을 수수료로...
패션 사업 키우는 KT알파 2024-09-25 17:44:41
브랜드 5개를 동시에 선보이는 건 이례적이다. 패션을 KT알파의 핵심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의미다. KT알파는 올초 CJ온스타일 출신 박승표 대표를 선임해 패션 사업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브랜드패션전략팀을 신설하고, MD 인력도 확충했다. 패션을 담당하는 백선주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이날 발표회에서 “5개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