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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패션의 성장세가 꺾인 이유는 브랜드가 너무 많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TV 채널 브랜드의 범람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패션 또한 작년 11%의 영업이익 감소를 겪었다. ◆로고플레이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브랜드의 성장이 멈춘 것은 무엇보다 너무 많이 생긴 탓이 크다. TV 채널 브랜드의 범람이 대표적인 예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 오르자 너도나도...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무신사, 블랙핑크·무라카미 다카시 협업상품 국내 단독 출시 2024-03-22 10:35:08
무신사 및 무신사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블랙핑크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두 번째 만남이다.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은 작년 12월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에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드티, 봄버 재킷을 비롯한...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인터런’은 '핑크블라썸' 색상이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됐다. 회사 관계자는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억'소리 나도 '불티'…韓 공략 '혈안' 2024-03-17 13:27:58
등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여기에다 오는 28일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개관 20주년을 맞아 영국 굿우드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 판매 모델 '블랙 배지...
제니 공항패션룩 온다…'MZ 에르메스' 한국 상륙에 들썩 2024-03-17 12:02:58
장면이 포착돼 명성을 얻었다. 특히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의 공항패션룩으로 10~20대 사이에서 주목받아 ‘MZ(밀레니얼+Z)세대 에르메스’로 불리기도 한다. 제니가 들기도 한 브랜드 대표 제품 마고백의 가격은 900만원대다. 빅 로고 유행이 약화한 자리를 채운 올드머니 룩은 큰 로고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재단을 통해...
"韓 잡아야 산다"…럭셔리카 3대 브랜드 국내 공략 속도낸다 2024-03-17 06:01:03
등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행사 콘셉트라는 것이 벤틀리의 설명이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여기에다 오는 28일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