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원두 일부 품절사태…집에서 원두커피 즐기는 법은? 2021-01-21 09:53:52
2017년 출시한 스타벅스 디카페인 하우스 블렌드는 집에서도 디카페인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며 판매율이 78% 상승했다. 김세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MD팀장은 “고객들의 커피에 대한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로스팅 강도, 카페인의 함유량, 원산지별 특징 등을 고려하여 원두를 구매하는 트렌드가 증가할 것...
집콕하며 커피 한 잔…스타벅스 원두 판매량 33%↑ 2021-01-21 09:40:04
90% 증가했다. 디카페인 원두인 스타벅스 디카페인 하우스 블렌드는 78% 늘었다. 김세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MD팀장은 "커피에 대한 고객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로스팅 강도, 카페인 함유량, 원산지별 특징 등을 고려해 원두를 구매하는 트렌드가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틱커피로 만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2021-01-19 15:57:23
폴 바셋이 오는 21일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분말 커피다. 폴 바셋 매장에서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 추출물을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슈퍼 드랍 프로세스’로 가공해 실제 매장에서 먹는 커피의 맛을 최대한 구현하는 데...
플렉스온, 맞춤형 화장품 ‘블렌드온’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개최 2021-01-11 14:20:49
‘블렌드온(BLEND OWN)’의 출시를 기념하며 11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미지의 시대를 여는 1000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블렌드온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환경에 맞는 제품을 위해 플렉스온㈜의 독자적인 시스템인 ‘인공지능 피부 분석 솔루션(SI Solution)’을 기반으로 해 유전자 분석, 피부 측정, 피부...
Plant에 Plant를 더하다…마음에 스며드는 향기, 도심 속 커·피·정·원 2021-01-07 16:45:58
블렌드를 선보이는 곳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대부분 고객은 맥심이 인스턴트 커피만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이 같은 인식을 바꾸기 위해 맥심 플랜트에서는 맥심의 커피 전문성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차 극복한 ‘열려 있는 공간’이 건물의 특징은 ‘열려 있는...
연말연시 센스 만점 선물 리스트 2020-12-29 11:11:00
오일 버너 & 캐서린 오일 버너 블렌드 호주 제품 디자이너 헨리 윌슨과 협업해 제작된 홈케어 오브제로 브라스 소재의 부드러운 질감,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로마 블렌드의 따뜻한 노트와 부드러운 감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로한 심신을 편안하게 위로한다. 겉촉속촉 수분크림 펑펑 눈 내리는 겨울...
베트남 국민커피 '레전드' 프리미엄 드립백으로 나왔다 2020-12-18 12:04:01
게 특징이다. ‘레전드 드립커피 베트남 블렌드’는 진하고 구수한 베트남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다. ‘레전드 드립커피 아메리카노’는 아라비카 품종 100%로 은은한 달콤함과 산미를 지니고 있다. ‘레전드 드립커피 퓨전 블렌드’는 과일향과 시트러스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다. 드립백 안에 든 커피의 중량도 일반...
커피페스티벌 7일 랜선 개최…5000여개 경품 쏟아진다 2020-12-06 17:59:36
시그니처 블렌드 3종을 판매한다. 매일 마셔도 좋은 클래식 ‘블랙수트’, 다채롭고 섬세한 에티오피안 블렌드인 ‘벨벳 화이트’,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장점을 모은 ‘몰트’ 등이다. 2020 청춘 커피페스티벌에는 5000여 개의 경품이 준비됐다. ‘집콕컵아트챌린지’ ‘마이여행앨범’...
[명품의 향기] 날씨 추워지자 더 캐시미어 "잘 팔리네" 2020-12-02 12:14:26
설명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알파카 블렌드 니트 톱'이 있다. 알파카와 캐시미어, 실크 소재를 섞어서 제작했다. 짧은 길이의 '케이블 돌먼 니트웨어', 간결한 디자인의 '벨티드 핸드메이드 더블 코트' 등도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더 캐시미어는 한섬이 2015년 처음 선보인...
[금주신상]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핫붕어 미니싸만코' 2020-11-28 07:01:01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산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 풍미를 자랑한다고 동서식품은 소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윈터 스테인리스 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 롯데제과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디저트로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