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케서 바이어 연결…눈꽃빙수 중동 수출길 연다" 2015-11-25 18:45:33
강 의장은 “당장 가져가 현지 미군 부대 안에 빙수 매장을 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 ?rdquo;고 했다. 그는 미군 부대에 티셔츠, 군무원 제복 등을 공급하고 있다. 강 의장은 “처음에는 미군 부대 위주로 시작해 일반 매장으로 확대하는 쪽으로 조언을 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쿠웨이트를 시작으로 인근...
밀크티·빙수 "한철 장사 한계 넘자" 겨울메뉴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는다 2015-11-02 07:00:43
한 프랜차이즈 회사들의 성수기는 여름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빙수 메뉴를 중심으로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시기다.반면 겨울에는 대부분 브랜드가 매출 감소에 시달린다. 날씨가 추워지면 소비자들이 아예 밖에 나오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음료 자체를 마시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최근 창업 시장에는...
"먹거리, 찍히면 팔린다"…인스타그램 등 사진 SNS, 식품·외식 새 마케팅 수단으로 2015-09-17 18:29:06
메뉴를 개발하려는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빙수 전문점 설빙과 케이크 전문점 도레도레는 화려한 메뉴가 눈길을 끌어 성공한 사례다. 설빙은 얼음이 보이지 않도록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설빙’이 화제를 모았다. 이 메뉴는 지난해 3월 출시 후 보름 만에 10만 그릇이 판매됐다. 설빙이 빠른 확장을...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빙과도 진한 과일맛 열풍…통과일 썰어넣고 과일함량 두 배 높여 2015-08-11 07:00:09
회사들은 5~10% 수준이던 과일 함량을 20~40% 안팎까지 높이는 추세다.○아이스크림 속에 통과일이롯데제과는 딸기, 망고, 파인애플, 키위 등 네 가지 맛의 아이스바 ‘리얼팜’을 출시했다. 요구르트로 만든 아이스바 속에 입에서 묵직하게 씹힐 정도로 크게 썰어낸 과일을 넣은 제품이다. 과일맛 향이나 시럽을...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상큼한 과일에 푹 빠진 커피 2015-08-11 07:00:03
젤라토도 과일이 대세빙수 전문점 설빙은 13일부터 멜론을 활용한 ‘리얼통통멜론’ 2종을 출시한다. 멜론을 반으로 자른 뒤 속을 파내 빈 멜론 통을 그릇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낸 속은 그대로 빙수에 올려 토핑으로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팥과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얹은...
라인프렌즈 카페&스토어, 상하이에 오픈 '문전성시' 2015-08-03 18:09:02
빙수, 팬케이크 등 새로 개발한 중국 한정메뉴와 함께, 서울 가로수길 매장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캐릭터 마카롱과 쿠키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메뉴들은 근처 회사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시식회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대량구매 요청이 이어진 것으로 알려진다.매장에서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7-8월 여름철 치아 건강 적신호, 치아보험으로 대비해야 2015-07-22 15:33:40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이온음료와 냉면 등 당분과 산이 많은 음식의 섭취의 증가에 의한 충치 때문이다. 복날에 삼계탕과 같은 뜨거운 보양식도 치아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 뜨거운 국물은 잇몸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보철물을 하고 있다면 변형을 일으킬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름이 아니더라도...
'에브리타운', 공식카페 내 이벤트 마련…혜택 '풍성' 2015-07-21 11:31:18
샌드위치 전문점', '프렌치 토스트 전문점', '딸기 빙수 전문점' 등 총 4종의 신규 생산시설이 공개된다.'신비로운 숲속 산책', '유럽 배낭 여행' 랜덤박스 2종과 신규 빌리저 복장인 '변신수트 타이거', '멀티타운 챌린지 퀘스트 조경물' 3종도 추가된다.회사 측은 "앞으로...
그린카, "카셰어링 내 차처럼 이용해요" 2015-07-17 09:20:26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지난 2014년 50대 이상에 후방카메라를 설치, 사고율을 70% 이상 줄이는 효과를 냈다. 이를 토대로 올해부터 신규 배치되는 모든 차에는 후방카메라를 장착한다. 성숙한 카셰어링 문화 정착을 위한 '카셰어링 매너수칙'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가 지켜야 할 기본 수칙들을 홈페이지...
눈꽃빙수기의 최고봉 ‘애프터눈’ 드럼식 제빙기 2015-07-09 11:08:12
지난해 캐로스가 선보인 빙수기계의 판매대수인 1,500대를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북미지역과 중국,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에서의 구입문의가 급증하여 연일 승승장구 하고 있다. 시장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매일경제가 선정한 2015 상반기 히트상품 제빙기 부문 1위를 달성한 ‘애프터눈’이 기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