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님, 3년 더 LG유플입니다"…공영홈쇼핑 대표전화 맡는다 2024-04-30 10:34:25
LG유플러스가 공영홈쇼핑 주문 상담전화 등을 연결하는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 통신회선 품질 유지·관리 사업을 3년 더 맡게 됐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와 공영홈쇼핑은 이달 초 계약금 11억1500만원 규모의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 사업계약을 체결했다. 계약기간은 2027년 5월31일까지다. 공영홈쇼핑은 다음 달...
아우디 코리아, A/S 서비스 및 세일즈 경진대회 종료 2024-04-30 10:21:09
유'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구매 상담이 가능한 세일즈 부스를 설치해 편리한 구매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kpga 챌린지투어' 후원 ▶ 한국토요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선봬 ▶ 현대차, 외국인 인재 대상 하계 인턴 모집...
SKT "텔코LLM 6월 개발 완료…상담시간 크게 단축" 2024-04-30 10:16:49
상담사들이 품질,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과정을 거친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문의에 대해 유용한 답변을 했는지, 문맥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등에 대해 채점하는 사람의 평가를 거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텔코LLM의 언어 능력, 추론 능력, 통신 특화과제 수행 능력 등도 모델평가(벤치마킹)를 한다. 현재 고객센터에서 상담...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우루스 se는...
동양생명, 강북플라자 개소…"대형화로 고객 서비스 강화" 2024-04-30 09:16:06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내방고객에 대한 전통적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향후 화상 서비스 등 비대면 업무를 확대하며, 복합상담 센터로서의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이문구 대표이사는 “동양생명의 첫 플라자인 이번 강북플라자를 시작으로, 향후 부산, 대구...
금호타이어,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열어 2024-04-29 09:43:14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달릴 시즌&...
부동산 밸류업을 위한 건축 과정에서 고려할 사항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4-28 10:00:04
않으며, 반대로 높은 견적이 항상 높은 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시공사를 신중하게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결정되어야 합니다. 이는 건축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김성환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건축TF Team /...
"옷 다 손상돼 왔어요"…세탁특공대에 무슨 일이 [Geeks' Briefing] 2024-04-25 17:37:16
상담은 238건으로 올해 전체 상담 건수(364건)의 65.4%에 달했다. 대부분은 옷이 손상된 채 배송됐거나 잘못 배송된 사례였다. 최근엔 사전 안내 없이 배송이 지연된다는 불만 신고도 다수 접수됐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어렵고 소비자 민원에 대한 답변이 늦다는 불만도 있었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시스메이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특수목적 키오스크 공개 2024-04-25 09:40:56
인터랙티브화이트보드 품목의 품질보증조달물품 지정업체 자격으로 참가했다. 특수목적, 맞춤형DID 제품에 대한 공공시장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시스메이트는 전년 대비 라인업을 확장하여 다섯 가지 종류의 특수목적형 키오스크(이지 키오스크, 메이저 맵 키오스크, 정신건강 진단 교육 키오스크, 허그케어 키오스크,...
신세계인터 연작, 고가 스킨케어 출시…"럭셔리 화장품 공략" 2024-04-25 09:39:44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화장품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하며 고효능을 강조한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글로벌 고가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품질과 효능, 독자 성분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으며 고객 경험을 통해 품질을 입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