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멋쟁이는 반바지를 입는다? 올 여름 남자 반바지 휴가 패션 꿀tip 2015-07-25 13:30:00
수 있다.(사진출처: 코모도스퀘어,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아크네 스튜디오, 브루넬로 쿠치넬리, 드리스 반 노튼i, 드리스 반 노튼ii, 엠포리오 아르마니, 크리스찬 루부탱, 어그 오스트레일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e pick] 이하늬-소유-김정민, ‘겟잇뷰티 2015’ 3mc 데일리룩은? ▶ 뮤직...
[인터뷰] 페임어스, 분명히 다르다! ‘감성돌’로 눈도장 ‘쾅’ 2015-05-27 15:48:00
안예나 포토: bnt포토그래퍼 심형준 의상: 슈퍼스타아이, 코모도 스퀘어 슈즈: 엄브로 헤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east점 선주 디자이너 메이크업: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east점 박하영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그 남자’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꽃피는 봄이 오면~’ 스커트에 물든 봄 꽃...
'명량' 해상전투 장면 제작비밀 일반에 최초로 공개! 2015-04-27 14:47:00
웹툰을 소개하는 '웹툰스퀘어(webtoon square)'도 운영한다. 웹툰스퀘어는 ▲웹툰 원작 활용 사례를 전시하는 '웹툰 osmu 스튜디오' ▲온라인으로 연재 중인 작품을 전시하는 '웹툰 파노라마'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웹툰 플랫폼 홍보와 작품을 시연하는 '웹툰 스타트업'▲책으로 출간된 작품을...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 합니다" KT&G, 유명 마케터와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2015-04-09 11:02:19
`상상마케팅스퀘어`를 5월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개 지역 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상상마케팅스퀘어`는 KT&G의 대표적 교육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쿨`의 사전 특강으로, 대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고 배움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KT&G, 대학생 오픈 특강 '상상마케팅스퀘어' 개최 2015-04-09 10:57:29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퀘어’를 다음달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개 지역 대학교에서 개최한다.‘상상마케팅스퀘어’는 kt&g의 대표적 교육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쿨’의 사전 특강으로, 대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KT&G 대학생 무료강연 프로그램 '상상마케팅스퀘어' 2015-04-09 10:12:29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강연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퀘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상상마케팅스퀘어는 KT&G의 대표적 교육 프로그램인 '상상마케팅스쿨'의 사전특강으로, 대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기법을 배울 좋은 기회다....
다음카카오, 만화산업 육성 나서…웹툰 캐릭터상품 출시 2015-02-25 16:48:07
및 마케팅을, kt&g 상상마당은 상품 디자인과 제작 및 유통을 수행한다. 웹툰 캐릭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kt&g 상상마당 홍 ?디자인스퀘어에서 작가와 독자가 함께 참여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8일 오후 12시부터 강풀 작가의 팬사인회가 진행되고, 3월 11일까지 작가들이 손수...
[김창선 일본겜톡2] 롤 일본 상륙작전 과연 성공할까? 2015-01-26 06:02:02
해 두었다. 스퀘어에닉스의 게임인 만큼 카드 일러스트에도 엄청난 공을 들여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아마노 요시타카, 노무라 테츠야를 비롯해서 테라다 카츠야, 요시다 아키히코와 같은 일본의 걸출한 아티스트가 참여했고, 한국의 김형태, 미국의 토드 멕펄레인 같은 해외 유명 아티스트까지 기용했다....
[2014 서브컬처 결산 ②](5) <인터뷰> `고스트 메신저` 스튜디오 애니멀...차분한 성장 노린다 2014-12-31 11:50:05
케이크 스퀘어때 팬 사인회를 했고 블루레이 작업을 하면서 코멘터리 작업도 했다. 좀 더 생각하기로는 국내 성우 팬층을 고려해 성우 분들의 캐릭터성과 애니메이션 내부의 캐릭터성을 맞춰서 성우와 제작사와 팬들이 윈윈하는 전략을 가지고 싶다. 최종적으로 <고스트 메신저>는 어디로 나아갈 것인가? 최종적으로는...
[핫피플] 임지훈 대표 "케이큐브, 게임 스타트업 대표절친" 2014-12-26 01:15:00
4:33(활) 액션스퀘어(블레이드) 등 대부분이 스타트업이었다. 매출과 순위에서 이들의 중소개발사들이 장악하자 시선이 180도 달라진 것. 특히 케이큐브벤처스(http://kcubeventures.co.kr )는 36개중 12개를 게임에 투자해 '헬로히어로'(핀콘), '프로야구 마스터'(넵튠), '레기온즈'(드라이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