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한편 세탁 시 수질오염을 막을 수 있다. 이 상품들은 환경보호를 위해 테이프 없는 친환경 날개 박스를 사용하고 친환경 종이 지아미(Geami)를 사용해 포장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재활용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이처럼 CU는 이색 친환경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고, 생활 속 친환경 소비문화 정착을...
"온라인에서 편하게"…LG유플러스, '셀프 결합' 서비스 강화 2024-10-04 09:00:07
위해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하는 등 디지털로 즉시 처리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다는 점을 떠올리면, 이번 온라인 셀프 결합 기능 강화를 통해 소비자 편의가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통신 서비스 이용 소비자들의 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연내 가족 결합으로 연결된 모든 구성원의 통신료 이용 납부...
홈플러스, 1A등급 우유로 만든 식빵·치즈케이크 출시 2024-10-04 08:54:42
캐러멜러스크 등을 단독 기획상품으로 출시해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달성했다. 백주옥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차장은 "마트 빵도 제과 전문 매장 못지않게 맛있고 건강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품질을 더 끌어올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이미지를 넘어 고품질 빵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단독] '톰브라운' 아울렛 첫 입점 2024-10-03 16:52:56
오는 11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매장을 낸다. 톰브라운의 아울렛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톰브라운은 국내 12개 백화점에서만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정장과 니트류를 주로 판매하며 가격대는 수십만~수백만원대다. 백화점 외부에서는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도 연다. 13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두바이 초콜릿을 발 빠르게 들여와 재미를 본 편의점업계가 이번엔 스모어(S'more) 초콜릿에 힘을 주고 있다. GS25는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모어 초콜릿은...
GS25,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서 스모어 초콜릿 판매 2024-10-03 09:35:20
GS25,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서 스모어 초콜릿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GS25는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모어 초콜릿은 두바이 초콜릿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가장 많이 회자하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와...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재킷 등 천연 소재 상품을 비롯해 양가죽과 무스탕, 가죽 아우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또 캐시미어 블렌딩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 니트 후디 스웨터 등을 매칭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도 선보였다. 지난해 갤럭시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브랜딩 아이덴티티(BI)를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GS25, 고피자 운영매장 1000호점 돌파…도입 5개월만 2024-10-02 09:37:52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다.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추가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하고 있다는 평가다. GS25는 올해 하반기까지 고피자 운영 매장을 1500호점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또 ▲하프 사이즈 및 2 인(in) 1 피자 등 상품 확장 ▲배달 및 픽업 전용 행사를 통한 O4O(Online for...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파우치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영케이의 미공개 화보 포토 카드를 4매를 추가로 준다.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세트를 사면 영케이의 사인이 담긴 슬리브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관계자는 “2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팬덤을 다수 보유한 영케이는 최근 공연과...
GS25, 고피자 운영 매장 1천개 돌파…"연내 1천500개 목표" 2024-10-02 09:09:33
운영 매장을 확장했다. GS25와 고피자는 1천호점 달성 시기를 목표 대기 두 달 앞당겼다. 현재까지 점포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로 이뤄지고 있다. GS25는 고피자가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