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의류, 잡화류를 중심으로 충성고객을 끌어모은 패션 쇼핑몰들이 식품과 가전, 여행 등까지 서비스를 넓히고 있다. 패션기업 LF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LF몰'은 지난 2일 실시간 해외골프 예약서비스를 선보였다. 올해 초 선보인 항공권 예약을 필두로 여행 영역 서비스 추가에 공격적으로 나섰다. 앞서 2018년...
나들이 가는 길엔 세면용품, 집에 올땐 '이 약' 샀다 2023-05-27 10:19:32
생활 잡화 매출도 두드러졌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 상행선에서는 여행의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이 하행선보다 30% 이상 잘 나왔다. 파스와 감기약 같은 안전상비 의약품도 상행선에서 더 많이 찾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달래기 위해서인지 완구류...
나들이 가는 길엔 세면용품, 집에 올땐 피로회복제 산다 2023-05-27 07:26:00
생활 잡화 매출도 두드러졌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 상행선에서는 여행의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이 하행선보다 30% 이상 잘 나왔다. 파스와 감기약 같은 안전상비 의약품도 상행선에서 더 많이 찾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달래기 위해서인지 완구류...
1020세대 40% "내 최애 굿즈 사 봤다" 2023-05-26 09:13:32
거래했다. 가장 선호하는 굿즈는 포토북 및 포토 카드(51%)였고, 의류 및 패션잡화(21%), 생활용품(7%), 문구류(5%) 등도 있었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디자인(47%)과 소장 가치(25%)였다. 굿즈 구매에 지출하는 비용은 1회당 3만∼5만원(43%)이 가장 많았고 3만원 미만(28%), 5만∼10만원(22%) 등의...
1020세대 10명 중 4명은 연예인 굿즈 사봤다…오픈런에도 긍정적 2023-05-26 08:57:36
거래했다. 가장 선호하는 굿즈는 포토북 및 포토 카드(51%)였고, 의류 및 패션잡화(21%), 생활용품(7%), 문구류(5%) 등도 있었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디자인(47%)과 소장 가치(25%)였다. 굿즈 구매에 지출하는 비용은 1회당 3만∼5만원(43%)이 가장 많았고 3만원 미만(28%), 5만∼10만원(22%) 등의...
'2030 여성' 그냥 못 지나친다…쿠팡 공세 속 살아남은 복병 정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5-24 09:24:58
5000원 미만의 각종 잡화를 파는 다이소, 뷰티 전문 유통 매장인 올리브영은 네이버, 쿠팡 같은 이커머스 ‘자이언트’들의 엄청난 물량 공세에도 제 갈 길을 가고 있는 몇 안 되는 기업이다. 올리브영과 다이소가 쿠팡 공세에도 살아남은 비결 다이소와 올리브영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크게 보면 두...
SK디앤디, 이케아 코리아와 지속가능성 주제로 '에피소드 플리마켓' 개최 2023-05-19 14:09:22
참여한다. 테이블웨어, 패션, 액세서리, 생활잡화 등 다양한 품목 판매와 함께 중고 거래 마켓도 진행된다.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케아 부스에서는 자원 순환을 위해 고객이 사용하던 이케아 제품을 매입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도심으로 찾아가는 바이백 서비스’가 운영된다. 또한 3층...
런드리고, 세탁 주문 200만 건 돌파…'거액 시드 투자' 리치에일리언[Geeks' Briefing] 2023-05-18 14:28:27
기록했다. 카테고리별로는 드라이클리닝 55%, 와이셔츠 24%, 생활 빨래 11%, 이불 5%, 신발 3%, 리빙 잡화 2% 등의 순이다. 모태펀드, K콘텐츠에 325억원 쏜다 한국벤처투자는 모태펀드(문화계정) 5월 수시 출자공고를 통해 325억원을 출자해 총 617억원의 벤처펀드를 신규 조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태펀드 문화계정은...
런드리고, 서비스 4년 만에 세탁 주문 200만 건 돌파 2023-05-18 09:39:34
카테고리별로는 드라이클리닝 55%, 와이셔츠 24%, 생활빨래 11%, 이불 5%, 신발 3%, 리빙 잡화 2% 등의 순이다. 세탁 주문 증가 등에 힘입어 의식주컴퍼니는 2022년 연결 매출 기준 370억원을 기록하며 모바일 세탁 업계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 3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한 54억2000만원을 기록해 처음으로...
"반려견 사업 진출" 라르크인터내셔널, 50K와 손잡았다 2023-05-08 17:03:13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생활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직접 제조하고 있다. 국내외 60여 브랜드의 국내 유통 및 커머스 활동을 진행 중이며 헬스·뷰티(H&B) 브랜드 '마로셀' , 라이프 케어 브랜드 '굿트' 등 다양한 자체제작 브랜드(PB)를 선보였다. 라르크인터내셔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