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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구찌 레스토랑, 디올 카페까지 선보여…'예약전쟁' [오정민의 MZ담] 2022-06-07 10:45:46
라인 예약제인 이 식당은 첫 예약분이 4분 만에 동이 나 화제가 됐다. 구찌 측은 "3월16일 1차 예약을 시작한 후 4월15일자 좌석까지 전 예약분이 4분 만에 마감됐고, 이후 2차 예약 시에는 5월15일자까지 예약분이 3분 만에 끝났다"고 귀띔했다. 김건희 여사가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디올'은 서울 성수동에서...
"샤넬백 사러 갔는데 판매거부 당했어요"…이유 들어보니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6-06 07:24:48
샤넬은 지난해 말부터 인기 상품의 인당 구매 가능 수량을 ‘1년 1점’으로 제한했습니다.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등 대표적 인기 제품들은 한 사람이 1년에 단 한 개만 살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구매 제한 조치가 더욱 강화돼 이미 구매한 제품과 다른 품목을 사는 경우에도 각종 제약이...
그 패션엔 다 계획이 있었구나…옷으로 전하는 영부인의 메시지 2022-05-26 17:01:49
냈다. 이 A라인 핀턱치마는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4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금세 동나는 소동이 일어나기도 했다. 김 여사의 패션 스타일은 서민 친화라는 일관된 의미가 담겨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가의 의류를 피하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의상을 구매해 전임자와 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게...
빅 백의 화려한 귀환 2022-05-26 10:31:00
백도 함께 등장했다. 커다란 가죽 소재 위에 새겨진 샤넬의 로고가 빛을 발한 모습.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루이비통 2022 s/s 컬렉션은 브랜드 창립 200주년을 기념해 드라마틱한 무드로 완성되었다. 지난 컬렉션들을 세세하게 둘러보듯, 19세기부터 1990년대 아이템들까지 대담하게 펼쳐진 캣워크 라인. 온갖 복식사와 컬...
샤넬, 1인당 구매제한 확대 가능성↑…7월 추가 가격 인상 언급 2022-05-25 20:05:46
전략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가 오래전 도입했다. 샤넬은 한국에서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이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은 1인당 1년에 1개씩만 구입할 수 있다. 블론디오 CFO는 또 유로화 약세에 따른 인플레이...
샤넬백 또 오를까…"7월 중 가격인상 나설 수도" 2022-05-25 16:22:01
많은 일부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샤넬에는 인기 제품이 꽤 많아 여러 나라에서 동시에 시행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구매 제한은 고객을 보호하고 대량 구매를 억제하기 위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넬은 한국에서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이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샤넬 1인당 구매제한 확대하나…"품목·국가 확대 시행 가능" 2022-05-25 15:56:06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넬은 한국에서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이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은 한 사람이 1년에 1개씩만 살 수 있다. 구매 제한은 상품의 희소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프랑스...
"현아·제니도 입었는데 어때요"…밑가슴 드러낸 패션 '열풍' 2022-05-04 22:00:01
밑라인을 드러낸 상의가 유행하고 있다. 5060 학부모 세대는 “남사스럽다”는 반응이 많지만 10~20대는 ‘힙하다’며 새롭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블랙핑크 제니, 가수 현아, 배우 정호연 등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높은 연예인들이 입는 모습이 노출된 점도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가수...
롤렉스 '웨이팅 10부제', 샤넬 '구매수량 제한'…명품들 덜 팔려는 이유 2022-05-02 15:58:51
횟수를 보름에 1회로 제한하고 있다. 샤넬도 작년 10월부터 일부 상품의 1인당 구매 수량을 제한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라인 제품은 1인당 1년에 한 점씩만 살 수 있다. 스몰 레더 굿즈 항목의 경우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씩 사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는 웃돈을 붙여 되팔려는 목적으로...
`오픈런·리셀러` 골머리…명품매장 `웨이팅 10부제` 도입 2022-05-02 13:02:01
보름에 1회로 제한하고 있다. 샤넬은 지난해 10월부터 일부 상품의 1인당 구매 수량을 제한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라인 제품은 1인당 1년에 1점씩만 살 수 있고, 스몰 레더 굿즈 항목의 경우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씩 사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웃돈을 붙여 되팔려는 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