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2024-09-12 15:19:33
12일 범국민 환경보호 캠페인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동참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환경부 주관으로 2023년 8월에 시작된 범국민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KB금융, 부산 소상공인 저출생 지원사업에 30억원 전달 2024-09-12 14:47:53
따른 대체인력 채용)과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무주택 소상공인 육아 응원금 지원 등이 포함됐다. KB금융이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고 한경협은 홍보 캠페인과 인사·노무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KB금융은 전국 주요 지자체와 함께 출산·육아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상공인에게 안정적인 돌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주식 투자를 '쉽게·넓게·깊게'"…토스證, WTS 마케팅 캠페인 진행 2024-09-12 13:34:44
기반으로 확장한 서비스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인증서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PC 버전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주식 골라보기' 기능은 '꾸준한 배당주', '저평가 성장주' 등 고객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들을 필터로 제공해 단 몇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투자 종목들을 편리하게 탐색할 수...
HSAD, 브랜드 협업 플랫폼 '대시X' 공개 2024-09-10 17:32:03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 담당자와 개인 창작자를 검색하고, 프로필을 활용해 자신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등을 소개할 수 있다. 제휴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을 땐 HSAD가 나서 조언해주고 구체적인 광고·마케팅 캠페인 기획도 함께한다. 브랜드 간 협업 전략 방향을 수립하고 제휴사를 큐레이션(맞춤...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6개월만에 누적 승객 500만명 넘어 2024-09-10 16:43:38
캠페인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 등의 결과라고 이스타항공은 해석했다. 운항 재개 당시 3대였던 항공기는 현재 14대로 늘었다. 이들 항공기는 현재 국내선 4개 노선과 국제선 20개 노선에서 운항 중이다. 다음 달 15호기 도입 이후 김포∼부산 노선과 부산발 국제선을 확대한다. 이스타항공은 "탑승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세븐틴 민규 '노출 사진' 게재한 직원, 대기발령 받더니 결국 2024-09-10 15:24:04
몰래 찍은 것으로 보이는 노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논란이 된 록시땅코리아 직원 A씨에 대한 경찰 수사가 시작됐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에 대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 고발 사건을 전달받았고, 사건과 관련한 수사에 돌입했다. 앞서...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고객사 500개 돌파…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Geeks' Briefing] 2024-09-10 14:45:39
스스로 고객 응대 업무를 수행하는 AI 에이전트 서비스다.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FAQ’, 사용자 가이드·주요 정책 등의 정보를 별도 문서 툴인 ‘도큐먼트’에 저장해 두면, 알프가 문의 내용에 적합한 정보를 탐색해 답변한다. LLM 스타트업 트릴리온랩스, 57억원 규모 프리시드 투자 유치 한국어...
[게시판] LGU+, 전사 AI 전환 캠페인 모델에 차은우 발탁 2024-09-10 10:00:03
배우 차은우를 전사 AX(AI 전환) 전략을 알리는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LG유플러스는 AI 기반 소비자 대상 사업(B2C) 서비스 '익시오'(ixi-O), AI 인터넷 TV 'U+tv' 등 다양한 AI 서비스를 알릴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배우 차은우를 전사 인공지능 전환(AX) 전략을 알리는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전속 모델 차은우와 함께 △AI 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서비스 '익시오(ixi-O)' △인공지능+인터넷티비(AIPTV) 'U+tv' 등 다양한 AI 혁신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
피처링,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2024-09-10 09:40:29
시딩 캠페인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피처링의 데이터 분석 기술은 알고리즘의 변화를 감지해 조회수 급증과 같은 현상을 빠르게 포착, 급성장하고 있는 영향력이 높은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아 시딩을 제안하고 성과에 대한 정량적인 지표를 도출하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