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작년 펀드로 이익 본 투자자 10명 중 4명…전년보다 증가" 2024-05-08 09:00:02
소비자보호재단 투자자 설문조사…일반펀드 평균 투자액 4천803만원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한국금융소비자보호재단은 7일 지난해 펀드로 이익을 본 투자자가 10명 중 4명으로 전년보다 늘어났다고 밝혔다. 재단이 지난해 11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 성인 2천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금호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축제 참가 2024-05-03 10:55:34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침체되어 있는 국내 시장 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3월 전기차 전용 브랜드인 ‘이노뷔(ennov)’를 런칭하며 전기차용 타이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3월 출시된 이노뷔 프리미엄을 필두로 하반기 이노뷔 윈터, 이노뷔 슈퍼마일 등이 신제품으로...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개막 2024-05-03 10:51:36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선보이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위상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2024 아시아 시리즈는 말레이시아를 포함해 호주, 한국, 일본, 중국 등 5개국에서 진행된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오는 7월 강원도 인제에서...
60개 이공계 연구자 예비창업팀, 실험실 창업 여정 시작 2024-04-30 14:30:04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국 소비자 가전전시회(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서동은 리플라 대표와 고정밀 지도 설루션 사업화를 통해 창업기업을 인수·합병(M&A)한 박일석 카카오모빌리티 이사의 사례발표도 진행됐다. 이창윤 과기정통부 제1차관은 "기초·원천 연구성과를 발굴하고 고도화하여, 고난도 기술 기반 혁신...
헨켈홈케어코리아, 밀알나눔재단에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 기부 2024-04-27 09:00:00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자사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의 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로, 기업의 재고 상품을 판매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고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있다고 알려졌다. 프레쉬 라이트는...
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원이 추가된다. 어글리랩은 개별 소비자 외에 토스, 패스트파이브 등의 기업 고객도 확보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서울 및 경기도 전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유비스랩은 축구를 하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활동량 분석 솔루션 '사커비'를 개발한다. 사커비는 프로 스포츠팀에서 활용하는 GPS...
중기부 "살맛나는 5월 동행축제로 오세요" 2024-04-25 16:14:55
슬로건은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고,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은 매출이 늘어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의미를 담아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로 정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문화·예술, 관광, 음식 등 다채롭게 열리는 전국 지역축제·행사와 연계해 판촉전을 연다. 이천 ‘도자기축제(5.3~6)’,...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오픈식 개최 2024-04-23 09:39:54
및 소비자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신사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이번 오픈식에는 사옥 이전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댄 노먼 사장(네이처스 선샤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 겸 시너지월드와이드 사장)과 시너지코리아의 김혜련 지사장, 황윤태 레가시 프레지덴셜을 비롯한 탑 리더들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김...
대형규격 목질 벽재 '시그니월' 선보여…일반 나무 벽재 보다 세 배 이상 크기 2024-04-22 15:53:25
유해 물질 방출에 대한 소비자 걱정을 없앴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컬러스’, ‘스톤’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컬러스는 감각적인 색상을 담은 제품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단색부터 화사한 파스텔톤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공간을 한층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톤은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도 재단장하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리오 관계자는 “올리오 노글루 속눈썹은 국내 KC인증과 일본 패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시장에서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프리미엄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