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사세요"…모바일 앱 '특별관' 오픈 2024-05-22 15:58:33
만능해결 서비스로 구성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차별화된 가전 전문 e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에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원하는 상태와 가격대의 전시가전을...
HBPAY, SBS 희망TV 기부콘서트에 동참 2024-05-22 10:17:40
등 문제를 가진 가족을 돌보는 이들을 '영 케어러'라고 부른다. 공연은 두 차례에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는 진성, 한혜진, 홍자, 박군, 오유진, 이수연이 2부는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이 무대에 올라 뜻깊은 행사를 함께 했다. 제휴 가맹점 수 4천개 이상, 회원 가입자 수 15만명 이상을 가진 PG 결제...
국민연금 "부실채권까지 투자 확대"…KIC "AI·헬스케어 주목" 2024-05-21 18:48:07
등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성장 가능성이 큰 데이터센터·산림지 등 틈새 섹터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KIC도 AI, 헬스케어와 함께 각국의 탈세계화에 따른 공급망 재편에서 파생될 투자 기회를 물색하겠다고 했다. 해외 진출을 통한 지역별 다변화도 공통적으로 강조했다. 김 이사장은 “7월 샌프란시스코...
레이 달리오 '테슬라 뺀 M7' 비중 늘렸다 2024-05-19 18:49:16
매도 종목이 모두 소비재였다. 포트폴리오에서 상장지수펀드(ETF)를 포함해 편입 비중이 가장 큰 업종은 금융주로 전체의 24.07%를 차지한다. 이어 필수소비재 23.48%, 헬스케어 17.75%, 임의소비재 14.04% 순이다. 정보기술(IT)과 통신도 각각 5.51%, 3.11%를 담고 있다. 1분기 브리지워터 주식 포트폴리오의 전체 가치는...
알레르기 유발 '호두' 미표시 당뇨환자용 식품 회수 2024-05-17 16:19:22
'삼육식품'이 제조한 '삼육케어 당캐치' 200㎖다. 표시된 소비 기한은 올해 5월 31일, 7월 2일, 9월 25일, 10월 30일이다. 식품 표시·광고 법령에는 호두 등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한 경우 원재료명 표시란 근처에 바탕색과 구분되도록 별도 알레르기 표시란을 마련해 표시하도록 하고...
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케어 7단계 필터 시스템’은 0.01㎛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한다. 필터는 일곱 가지 생활 맞춤형으로 다양화해 제공한다. 생활 방식에 따라 공기청정기 모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털과 배설물 냄새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펫 케어’와 소음을 낮춰 조용한 환경을 유지해 주는 ‘정음’...
K뷰티 호황에 코스맥스·한국콜마 최대 실적 2024-05-13 18:28:35
301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방한 외국인이 꾸준히 늘며 내수 화장품 소비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태국(매출 증가율 87.5%)과 미국(43.2%), 중국(28.5%), 인도네시아(25.8%) 등 해외 법인들의 1분기 실적도 큰 폭으로 개선됐다. 코스맥스와 함께 ‘ODM 쌍두마차’로 불리는 한국콜마는 1분기 매출 5748억원, 영업이익...
K뷰티 호황에 코스맥스·콜마 등 사상 최대 실적 2024-05-13 16:22:47
화장품 소비가 큰 폭의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게 실적 개선 요인으로 꼽혔다. 태국(87.5%)과 미국(43.2%), 중국(28.5%), 인도네시아(25.8%) 등 해외 법인도 1년 새 매출이 늘었다. 코스맥스와 함께 ‘ODM 쌍두마차’인 한국콜마는 1분기 매출 5748억원, 영업이익 324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17.9%, 영업이익은 168.9% 늘어...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신세계는 "지속된 고물가, 고금리로 소비 심리가 다속 위축된 가운데 차별화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본업 경쟁력을 다진 결과"라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올 상반기 강남점 식품관과 타임스퀘어 패션관 등 리뉴얼을 이어가는 동시에 온오프라인 시너지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더불어 신세계까사, 라이브쇼핑...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케어 브랜드 '연작'과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성장성 높은 브랜드 중심의 포트폴리오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어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