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리몽땅,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한국 도깨비의 다정한 매력 선보여 2024-11-15 15:56:43
따뜻하고 다정한 일상을 전하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향후 봉제 인형 및 이모티콘 출시 등으로 브랜드 확장을 준비 중이며, 국내 캐릭터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의 전통적 감성을 전하고자 해외 라이선싱 사업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마리떼·로우클래식·루에브르…29CM 겨울행사 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5 15:37:50
중 21개가 앙코르 입점회에 참여한 여성 패션 브랜드였다. 이에 따라 여성 패션· 잡화 카테고리의 전체 거래액이 전년 행사 대비 78% 증가했다. 이굿위크와 연계한 ‘이구라이브'에서 5회로 편성된 특집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가 24만명을 넘었다. 이중 여성 패션 브랜드 ‘루에브르’는 방송 한 시간 동안...
TCL TV, 롯데하이마트 더나노스퀘어 던던 동대문점서 대규모 팝업스토어 진행 2024-11-15 14:45:59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TCL은 대형 TV와 QD-Mini LED 분야에서 선두주자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중 최대 성과를 냈다. 인지도 높은 브랜드 제품에 단독 기획세트나 쿠폰을 붙여 특정 기간 매출을 집중시키는 여타 판촉 행사와 달리, 와디즈에서 잘된 뷰티 브랜드는 오로지 ‘제품력’과 ‘소통력’으로 승부를 봤다. 펀딩을 통해 시장 가격의 40~50%가량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력만으로 큰 성과를 낸...
[지스타] 리브랜딩 마친 SOOP "AI 기술로 스트리밍 기반 커뮤니티 강화" 2024-11-15 11:30:50
써서 브랜드 이미지에 손상이 가기도 했다"고 언급했다. 또 별풍선과 관련해서는 "원래는 '클로버'나 '베리'도 고려했다"며 "사내 부서장과 직원을 대상으로 각각 투표를 했는데 별풍선의 지지율이 근소하게 높았고, 그다음 진행된 스트리머 투표도 마찬가지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실시한...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대표로 2024-11-15 11:01:26
보임으로 향후 글로벌 경영 관리 시스템 고도화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현대차의 위상이 더욱 공고히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룹 싱크탱크 수장에는 성 김(Sung Kim) 현대차 고문역이 2025년 1월 1일부 사장으로 영입, 임명될 예정이다. 성 김 사장은 동아시아·한반도를 비롯한 국제 정세에 정통한 미국 외교 관료 출신...
메디앙스, 중국 '광군제'서 유아용품 부문 10년 연속 1위 2024-11-15 10:00:05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중국 현지 시장에서 K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국내 영유아 시장이 출산율이 낮아지며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지만 선제적으로 중국을 필두로 해외시장을 개척했고, 그 결과 상반기 국내 유아 시장 위기에도 불구하고 광군제 1위 등의 결실을 맺고 있다. 메디앙스는 국내 영유아 시장을 넘어...
Z세대가 주목하는 '날 것 콘텐츠' 2024-11-15 09:30:02
때 보다 자유롭고 즉흥적인 소통 방식을 선호하며, 그리고 이러한 소통 방식에 본인들의 귀여움, 그리고 개성을 솔직히 표출하는 진정성을 추구한다. Z세대는 이제 온라인 페르소나를 유지하는 것에 지친 듯 보인다. 진정한 메시지로 솔직하게 마케팅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조사 결과가 이를 뒷받침한다. 해당 조사에서는...
진로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18일부터 한정 판매 2024-11-15 08:54:24
두르고 있는 라벨이 부착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는 18일부터 전국의 마트 등 가정 채널과 음식점, 술집에서 한정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려 한다"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전시되어 있다. 차세대 ‘슈프림’으로 꼽히는 패션 브랜드 에임레온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 산티스’가 빈티지 무드로 재해석한 신발도 만나볼 수 있다. 테디 산티스는 뉴발란스 990v2, 550, 1300, 827 등 뉴발란스 헤리티지 모델을 리메이크하며 뉴발란스와 관계를 맺어왔다. 2022년엔 뉴발란스 ‘메이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