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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프 사태’에 야놀자 대표 “여행업 신뢰 회복 앞장” [뉴스+현장] 2024-08-07 17:50:08
여행) 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로드맵 ‘UNLOCK Korea(한국 관광의 문을 열다)’를 제시했다. 한국 재방문율을 높이는 핵심 전략으로 한국 고유의 문화 자산을 활용한 숙박 문화 브랜딩과 지역별 스토리 개발, 쇼핑·미식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본인 인증,...
야놀자리서치 "대한민국, 관광대국으로 가야만 하는 이유는" 2024-08-07 15:10:54
이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접 국가 관광객의 재방문 수요를 높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김 이사는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미식, 쇼핑 등을 통해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만족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정부 주도의 브랜딩 활동이 이뤄져야 한다는 점도 언급했다. 타깃 관광객의 국가,...
‘티메프 사태’ 휘말린 야놀자 “신뢰 회복 주력…연내 나스닥 상장 답할 수 없어” 2024-08-07 14:24:56
이 대표는 “야놀자는 관광업계의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안전한 여행 환경 구축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며 “관광산업이 이번 위기를 기회 삼아 더 발전할 수 있고 여행업계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언급했다. 앞서 야놀자는 다른 여행사와 같이 티몬·위메프를 통해 숙소, 레저...
"성수동처럼 '로컬 핫플'이 외국인에도 인기…K-관광 잘 되려면" 2024-08-07 13:25:17
관광객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는 방안을 강조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서울 한 곳에만 집중되고 있는 인바운드 관광 수요를 다른 지역으로 얼마나 확장시킬 수 있느냐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야놀자 대표, 티메프 사태에 "여행업 신뢰회복 만전 기할 것"(종합) 2024-08-07 11:58:27
기자간담회는 야놀자리서치가 '대한민국 관광대국의 길' 도서를 출판한 것을 기념해 개최됐다.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 이준영 야놀자테크놀로지 대표, 박성식 야놀자리서치 대표, 장수청 미국 퍼듀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야놀자리서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여행)...
야놀자리서치 "관광객 늘리려면 쇼핑·미식 만족도 높여야" 2024-08-07 10:31:55
이날 '대한민국 관광대국의 길' 도서 출판을 기념해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이같이 밝혔다. 행사에는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 이준영 야놀자테크놀로지 대표, 박성식 야놀자리서치 대표, 장수청 미국 퍼듀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야놀자리서치는...
[캐나다 소도시 여행] 소음과 관계에 지쳤을 때, 할리팩스 2024-08-06 14:22:37
산책과 쇼핑을 즐기러 나온 사람들로 붐볐다. 워터프런트 보드워크를 따라 걷다 보면 길거리 공연이나 동네 상점이 군데군데 있어 구경하며 걷는 재미가 쏠쏠하다. 캐나다 현지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도 가까이 있다. 워터프런트 옆 푸드트럭에서 해산물 샌드위치 정도 되는...
올리브영, 인천공항-명동 무료 직통버스 도입…하루 3회 운영 2024-08-04 08:56:21
것으로 추산했다. 관광지식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 입국자 수는 600만명이고, 이 기간 올리브영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400만명으로 집계됐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K-뷰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주고자...
모두투어, 프리미엄 패키지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2024-08-02 18:00:15
고급호텔에 숙박한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에 필요한 필수 경비가 모두 포함돼있다. 또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이 특징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 핫플레이스 방문과 미슐랭 레스토랑, 현지 유명 식당 방문으로 현지 체험을 중시한다. 최소 인원 출발 보장, 소규모 단독 행사 및 3억원...
일본 명품 매출이 급증한 이유...중국인 덕분? 2024-08-02 16:58:42
기록한 가운데, 관광 붐이 일어나면서 아시아 쇼핑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은 자국 내에서의 구매를 미루고, 일본에서 과소비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후난성 남부 출신의 장레이(29세)는 명품 구매를 위해 지난달 처음 일본을 방문했다. 도쿄의 쇼핑가 긴자에서 루이비통 쇼핑백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