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와인 외국보다 3배나 비싸...FTA 체결 한 것 맞나? ·· 2014-04-24 16:28:41
벡스(1.3배) 순으로 가격차가 컸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버드아이스, 기린 이치방 등은 1.2배 차이가 있었고, 코로나는 가격차가 1.1배 수준이었다. 삿포로 프리미엄과 산미구엘은 국내 판매가격이 각각 외국 평균가격의 64%, 53%로 오히려 외국보다 저렴했다. 가격조사는 지난해 10월 국내외 백화점 24곳, 대형마트...
FTA로 관세 사라졌는데…수입와인 외국보다 3배 비싸 2014-04-24 12:00:50
레페브라운(1.5배), 벡스(1.3배)순으로 가격차가 컸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버드아이스, 기린 이치방 등은 1.2배 차이가 있었고, 코로나는 가격차가 1.1배 수준이었다. 삿포로 프리미엄과 산미구엘은 국내 판매가격이 각각 외국 평균가격의 64%, 53%로 오히려 외국보다 저렴했다. pan@yna.co.kr(끝)<저...
신세계百, 골프·핸드백·와인 창고 대방출…"봄세일 집객 총력" 2014-04-02 10:24:56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제스티의 ‘프레스티지오 수퍼7라인’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남·여 드라이버를 199만원에, 남성 아이언 세트는 499만원, 여성 세트는 455만원에 선보인다. prgr에서는 여성 골프클럽 풀세트를 정상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인 250만원에 내놨고, 고반발 드라이이버도 정상가대비 47% 할인된...
아사히 수퍼드라이, 배우 소지섭 새 모델 발탁 2014-03-03 15:51:46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이재혁)가 `아사히 수퍼드라이`(www.asahibeer.com/kr)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대표할 신규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전격 발탁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 품격 있는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지섭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로서 부드럽고...
롯데아사히, 새 모델에 배우 소지섭 발탁 2014-03-03 10:11:04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새 모델에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소지섭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로서 상쾌한 맛의 아사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데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그는 tv cf와 지면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크리미한 거품과 짜릿한 맛을...
소치올림픽 개막 D-1…유통업계, 스포츠 마케팅·이벤트 봇물 2014-02-06 14:32:47
마련하고 아사히 수퍼드라이, 칭타오, 기린 이치방 등 모두 9가지 상품을 정상가보다 45% 내린 24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마른 안주 기획전에선 맥반석 오징어, 육포 등 6가지 마른 안주를 20% 할인 판매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동계올림픽 종합 순위 10위권 진입을 기원하는 '국가대표 브랜드전'...
롯데마트, 동계올림픽 맞아 먹거리 50% 할인행사 진행 2014-02-05 11:03:43
500ml(캔) 균일가 행사’가 진행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칭타오’, ‘기린 이치방’등 총 9가지 상품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45% 가량 저렴한 2400원 균일가에 판매된다.‘마른 안주 기획전’도 진행돼 모두 6가지 마른 안주를 최대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마른안주 3종 세트(피쇼, 홍콩스타일...
단계를 줄이는 ‘스마트 뷰티’가 뜬다 2013-10-15 11:55:52
‘수퍼 스마트 크림’, 닥터 브로너스 ‘매직 토너 드라이 스킨 포뮬라’, 미구하라 ‘데드스킨 퍼펙트 클렌저’) 한국 여성들의 기초 케어 단계가 길다는 것은 이미 유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과하다 과하다 해도 일단 들어보면 어느 정도 납득이 되기도 한다. 세안제, 토너, 아이크림, 에센스, 로션, 수분크림의 단계만...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오픈 3주만에 1만잔 돌파 2013-08-29 16:45:00
바 ‘아사히 수퍼 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에서 판매된 맥주가 오픈 3주 만에 1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에 오픈 한 ‘아사히 수퍼 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는 영하의 온도를 유지하는 아사히 수퍼 드라이와 드라이 블랙을 맛볼 수 있도록 아사히맥주가 홍보차원에서 마련한...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리무버 티슈 또는 네일 드라이 커버 증정, 4만 원 이상 구매 시 미샤 수퍼 아쿠아 마린 스템셀 미니어쳐 3종 세트 증정, 6만 원 이상 구매 시 미샤 민트 트윈 포켓 파우치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선제품 1품목 구매 시, 동일 가격대 선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에어-핏 매직 쿠션 케이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