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2024-05-17 09:07:13
스낵과 K콘텐츠가 만났다…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협력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가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253450]과 글로벌 시장 콘텐츠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식품업체와 콘텐츠 제작사 간 첫 업무협약으로 이를 통해 K-스낵과...
롯데웰푸드, 미국 제과박람회 참가…"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05-16 10:15:27
스낵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윗 앤 스낵 엑스포는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 제과·스낵 박람회로, 올해 70여 개국의 1천여 개 업체가 참가해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이 박람회에서 국내 기업 최대 규모로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제로(ZERO) 등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
농심, 프랑스 등 유럽 공략 본격화…미국공장 용기면 증설 2024-05-14 10:32:20
기존 신라면 외에 너구리, 순라면(채식라면) 등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의 공급 물량을 대폭 늘려 공식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올림픽이 열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코리아 엑스포 2024'와 'K-스트리트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프랑스 현지 유통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농심, 프랑스 대형유통업체 입점 확대...EU 본격 공략 2024-05-14 09:49:13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의 공급물량을 대폭 늘려 공식 입점한다. 올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이벤트를 맞아 ‘코리아 엑스포 2024’, ‘K-스트리트 페스티벌’, ‘매장내 팝업스토어’ 등을 추진, 고객접점의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농심은 이번 프랑스 대형유통업체 입점을 계기로 스페인과 이탈리아 등...
세븐일레븐, 영화 '이프' 캐릭터 스낵 시리즈 출시 2024-05-14 08:25:24
세븐일레븐, 영화 '이프' 캐릭터 스낵 시리즈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이프: 상상의친구'와 협업해 스낵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바닐라·캐러멜 치즈·고메버터 팝콘 3종과 버터갈릭 바게트 1종 등 총 4종이다. 상품 포장에...
대상, 'K 길거리 음식' 글로벌 공략 나선다…오푸드, 떡볶이·김밥·핫도그 등 론칭 2024-05-08 16:13:55
오푸드의 가정간편식 떡볶이 제품이 떡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초이스’에 선정되기도 했다. 간편식 떡볶이의 인기를 통해 분식류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대상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을 신설했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 등 두 가지 카테고리로 기획됐다. 식사류는 현재...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스킨케어와 선케어 카테고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바이오힐보의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올리브영이 육성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컵라면에 이어 990원짜리 가성비 스낵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이며 990원의 저렴한 가격을 이름에 강조했다. 990원 스낵 용량은 75g으로, 기성 스낵에 비해 가격은 30% 정도 낮추고 중량은 20%가량 늘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또, 하절기 주류 소비가...
롯데웰푸드 1분기 영업익 100.6%↑…"국내 재고소진·해외성과"(종합2보) 2024-05-03 17:25:13
껌, 캔디, 스낵 등의 매출이 늘었지만 빙과, 유지, 식자재 등의 매출은 감소했다. 글로벌 사업 매출은 3.3% 증가한 1천972억원, 영업이익은 60.9% 증가한 143억원이다. 인도에서 생산라인을 증설하며 초코파이 매출이 늘었으나 날씨 영향에 빙과 매출은 일시적으로 감소했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 국내 사업에서는 올해...
크라운제과, 아산에 新공장…수출길 넓힌다 2024-05-01 17:45:06
수직화해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크라운제과가 스낵 공장을 신축한 것은 1988년 이후 36년 만이다. 생산, 물류, 지원 등 세 개 동으로 지어진 새 공장에는 최신 생산 설비가 도입됐다. 고효율 변압기를 설치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저녹스(질소산화물) 저감 보일러로 탄소 발생량을 기존보다 절반으로 줄였다.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