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알엑스, 글로벌 틱톡 챌린지 캠페인 13억뷰 기록 2023-02-22 16:35:16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지난해 진행한 글로벌 틱톡 챌린지 캠페인으로 브랜드 누적 조회수 13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코스알엑스는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와 `어드벤스드 스네일 92 올인원 크림`을 활용한 스네일 틱톡 챌린지를 북미와 동남아 4개국(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고객 10명 중 9명 백화점 VIP 2023-02-21 09:32:56
케어 전략이 VIP 고객의 구매를 끌어내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한섬은 타임, 마인 등의 자사 브랜드나 글로벌 명품 브랜드 VIP 고객 초청 행사 때 오에라 체험형 행사를 진행하고 스킨케어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는 오에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유통망을 확대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
앞다퉈 뷰티클래스 여는 면세업계 2023-01-19 17:38:15
고객에게 랑콤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인 ‘압솔뤼’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한국인이 일으키는 전체 매출 중 VIP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10%에서 2022년 20%로 크게 늘었다. 한국인 면세점 매출의 30%는 수입 고가 브랜드에서 나온다. 특히 화장품은 체험 행사가 열린 직후 구매 전환율이...
셀트리온, 2023년 신약개발 박차…셀트헬스 북미 직판체계 가동 2023-01-13 10:51:30
계획이다. 셀트리온홀딩스·스킨큐어 등, 미래 성장동력 확보셀트리온그룹의 계열사인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도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셀트리온홀딩스는 셀트리온헬스케어홀딩스를 흡수합병해 단일 지주사가 됐다.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확보 및 비용 효율...
9% 확률 뚫은 한국축구처럼…'끝없는 도전'이 만든 1등 브랜드 2022-12-28 17:30:27
라인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오른 스킨1004는 비건 스킨케어 부문에서도 대상을 차지해 2관왕에 빛났다. 스킨1004는 재활용 용기 사용, 해양 생태계 유해원료 배제 등을 통해 친환경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4년 연속 중고차 유통 부문 1위를 차지한 케이카(K Car)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초유 성분 원료화`로 첫 국가 신기술 인증 2022-12-21 10:21:04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에 적용돼 내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오 신세계인터내셔날 기술혁신센터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원천 기술력을 강화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독자 기술을 확보하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초유 성분 미백 화장품 원료로 신기술 인증 2022-12-21 09:24:11
㈜팜스킨이 공동으로 연구·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다루기 어려운 초유 성분을 생물 전환 기술로 분해해 우수한 미백 효과를 내는 화장품 원료로 만드는 기술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기술이 적용된 화장품을 자체 브랜드 비디비치 스킨케어 라인을 통해 내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샤넬, 향수 체험 공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공개 2022-12-07 10:15:40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 샤넬의 모든 향수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샤넬, 북촌서 향수 체험 공간 '조향 마스터클래스' 오픈 2022-12-07 10:03:17
온라인,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로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소비자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향수, 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을 주고받는 소비자에게 조향 마스터클래스 초대권이 제공된다.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여성 향수 넘버5(N°5), 코코...
"亞뷰티 정복" 로레알·호텔신라·앵커 3각 동맹 2022-11-21 17:51:35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앵커PE 역할 주목시효는 론칭 전부터 화장품업계에서 사업 모델과 브랜드 콘셉트 등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글로벌 뷰티업체와 면세사업자, 여기에 PEF 운용사가 합작 투자해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이기 때문이다. 시효 브랜드를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