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누피 케이크·미키마우스 커피…캐릭터 메뉴 '인기몰이' 2023-10-08 08:01:01
판매 호조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음료를 속속 내놓고 있다. 스타벅스가 지난 달 선보인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는 20일간 40만잔 판매됐고, 이달에는 미니 마우스 모양 초콜릿을 올린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를 추가로...
카페에 공짜 '강아지 약수터' 만들었더니…놀라운 결과 2023-09-30 21:00:02
카페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투썸플레이스 등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들은 최근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장에 ‘펫존’을 설치하고 강아지용 MD(마케팅용 제품)를 출시하는 등 펫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더북한강R점’을...
"득템 기회"…스타벅스, 추석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 2023-09-24 11:33:02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가 추석을 맞아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5일(내일)부터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전국 매장 중 600개의 거점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시니어 바리스타 육성하는 스타벅스, 라떼아트 대회 열어 2023-09-21 13:50:25
스타벅스코리아가 시니어 바리스타를 육성하기 위한 대회를 열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20일 경기도 군포시 군포시니어클럽에 위치한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커피 교육장에서 '제2회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를 진행했다. 결승전에는 대회에 참가하는 시니어 바리스타를 비롯해 보건복지부,...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라테와 함께 커피 프랜차이즈는 라테류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매년 가을 한정 출시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테’를 지난달 29일부터 판매 중이다.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이 제품은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다. 이외에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케이크 2종(크림치즈 펌킨 케이크·몽블랑 보늬 밤...
中서 명절 최고급 선물로 인기…마오쩌둥이 즐겨마신 國酒 '마오타이' 2023-09-13 16:01:46
‘모태순1992’도 있다. 마오타이그룹코리아 관계자는 “모태순1992는 향이 풍부하고 깊으며 깨끗한 끝맛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태원주’는 올해 3월 보급형으로 출시됐다. 붉은 수수와 밀을 원료로 하며 츠수이강 물을 활용한다. 태원주도 천혜의 미생물 양조 환경을 이용하는 마오타이 장향주의 전통 양조 공법을...
[KIW 2023]박경준 글루업 대표 “텐사우전드·숙달로 3조 밸류 목표” 2023-09-12 18:34:21
때였다. 박 대표는 “스타일리시한 커피 브랜드로 브랜딩을 해 글로벌 도약을 위해 대만으로 갔다”며 “대만에서 평당 매출 대만 1위를 기록했고 스타벅스가 텐사우전드 브랜드로 대체되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그는 성공 원인으로 브랜딩을 꼽았다. 박 대표는 “하얗고 모던하게 정제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에...
"더위 아직 안 가셨는데"…'감성 폭발' 가을 신메뉴가 온다 2023-08-30 22:00:01
올리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10월4일까지 가을맞이 신규 프로모션인 ‘조이풀 메모리스 투게더(Joyful Memories Together)'을 진행한다. 스타벅스가 가을철마다 내놓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나온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다. 달콤한 바나나와 카라멜 맛이 어우러진...
[단독] 3000원 스타벅스 매장 생기나 2023-08-28 18:29:53
네슬레와 스타벅스커피코리아(현 SCK컴퍼니) 최대주주인 신세계그룹 간에 법정 공방이 벌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비직영 소형 매장이 우후죽순처럼 늘면 25년간 국내에서 스타벅스를 운영해온 신세계그룹의 커피사업이 영향을 받을 수 있어서다. 신세계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이마트는 1997년 스타벅스 본사와...
방문객 두 배 급증…명소로 뜬 스타벅스 '더 매장' 2023-08-24 18:05:55
스타벅스코리아가 매장 자체를 명소화하는 전략에 따라 도입한 ‘더(the) 매장’이 일반 매장보다 두 배 이상 많은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더 매장은 “커피가 아니라 문화를 팔라”고 강조한 하워드 슐츠 전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의 경영철학을 담은 한국 최상위 매장이다. ○“카페를 목적지로” 스타벅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