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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거점으로 '동남권 메가시티' 만든다" 2020-08-26 17:50:07
최고 스마트 항만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오셔노미는 ‘오션(ocean)’과 ‘이코노미(economy)’를 합친 말로, 이날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부산의 새로운 경제발전 전략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방역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 웨비나(웹+세미나) 형식으로 열렸고, 한경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스마트홈 트렌드 '집코노미 박람회'서 보여드립니다 2020-08-12 15:22:16
사업, 스마트시티 건설 등 정부와 지자체의 정책을 알릴 예정이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새만금개발청 등이 관람객에게 주요 사업을 설명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청라 영종도의 다양한 개발 사업과 영상문화콘텐츠 제작단지(스트리밍시티) 조성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SH(서울주택도시공사)는 청신호 주택...
뉴노멀 시대 부동산 투자 전략…'집코노미 박람회'서 알려드려요 2020-07-22 15:42:30
3기 신도시 및 도시재생 사업 추진, 스마트시티 건설 등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정책을 알릴 예정이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감정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새만금개발청 등이 관람객에게 주요 사업을 설명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청라 영종도의 다양한 개발 사업과 관련 토지 매각 정보, 영상문화콘텐츠...
청약 가점 낮은 3040, 규제없는 오피스텔 수요 상승…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2차 분양 2020-07-15 14:49:39
완공되면 도시의 가치상승은 물론 미디어시티 이미지를 더해 명실상부한 국제도시로의 모습을 갖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스티리밍시티와 큐브 시그니처 1015가 차량으로 5분 거리로 가까워 스티리밍시티 종사자들의 접근 편의성도 큰 장점이다. 여기에 하나금융타운, 차병원복합의료단지, 로봇랜드, GM대우...
이원재 청장 "청라, 영상·문화 메카로…송도엔 워터프런트" 2020-07-07 17:22:18
청라 시티타워 착공, 송도국제업무단지와 송도6·8공구 개발사업 정상화 토대 마련, 청라 스트리밍시티 조성사업 추진…. 이원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사진)이 지난해 7월 10일 취임한 뒤 1년 만에 이룬 성과들이다. 이 청장은 “그동안 묶여 있던 현안들이 하나씩 정상화돼 다행스럽다”면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청라 스트리밍시티 양해각서 체결 2020-06-12 15:03:34
단지인 '청라 스트리밍시티'(가칭)를 조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원재 인천경제청장, 박성용 LH 균형발전본부장,조길상 스트리밍시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스트리밍시티는 ‘영상·문화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쏟아져 내리는 도시’를 의미를 담고...
인천 청라에 대규모 영상제작단지 조성 2020-06-10 17:02:59
‘청라 스트리밍시티’(가칭)를 조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원재 인천경제청장, 박성용 LH 균형발전본부장, 조길상 스트리밍시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스트리밍시티는 ‘영상·문화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쏟아져 내리는 도시’라는 의미다. 총사업비 8400억원을 들여...
인천 청라에 복합영상·문화단지 2020-05-28 17:17:04
청라국제도시에 복합 영상·문화단지 ‘청라 스트리밍 시티’(조감도)가 조성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총사업비 8400억원을 투입해 청라 투자유치 용지 약 11만9000㎡에 영화·드라마 촬영 스튜디오, 미디어센터, 세계문화거리 및 업무시설 등을 짓기로 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사업...
2025년까지 인천 청라에 영상·문화단지 들어선다 2020-05-28 14:31:25
서구 청라국제도시에 영상·문화단지 ‘청라 스트리밍 시티’를 조성한다고 28일 밝혔다. 총 사업비 8400억원을 투입해 청라 투자유치 용지 약 11만9000㎡에 영화·드라마 촬영 스튜디오, 미디어 센터, 세계문화거리 및 업무시설 등을 2025년까지 조성한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사업계획 검토 및 수정 과정을...
해외 진출 P·R·E·P·A·R·E로 준비하라 2020-05-26 17:42:45
한 상품) 키트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홈트레이닝용품 등의 수요도 증가했다. KOTRA는 국내 기업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구체적 전략으로 ‘N.E.W’를 제시했다. 집 안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둥지족(Nest)’을 겨냥한 온·오프라인 복합 마케팅과 인플루언서(온라인에서 영향력이 있는 개인)와 유튜버를 통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