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품집에 불어넣은 불멸의 예술성…'바이올린 여제' 정경화의 콘 아모레 2021-05-27 17:10:45
있는지도 몰랐던 1970~1980년대에 이미 세계적인 연주가의 반열에 올랐던 인물이다. 데카, EMI, 도이치그라모폰, 워너 등 레이블에서 수많은 음반을 발매했다. 개인적으로 정경화의 음반 중에 제일 좋아하는 건 ‘콘 아모레(Con Amore)’다. 음반 제목은 ‘With Love’란 뜻의 이탈리아어다. 음반에 수록된 엘가 ‘사랑의...
"개인화 마케팅, 맞는 데이터를 제대로 활용해야 돈 됩니다" 2021-05-24 18:43:04
반영하는 식”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도 자사 온라인몰에 유입된 트래픽 데이터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한 구매자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는 데에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썼다. 이를 통해 이용자군을 세밀하게 나눠 개인화 캠페인을 벌였다는 설명이다. 오 상무는 “세일즈포스의 CDP 솔루션은 레고블록과 비슷...
SSG닷컴·아모레 협업 강화…"상품 공동개발·새벽배송 활용" 2021-05-21 09:03:58
SSG닷컴·아모레 협업 강화…"상품 공동개발·새벽배송 활용"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지난 20일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과 단독 기획 세트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화장품 섹터 내 가장 저평가된 종목 [알음알음 리포트-성공투자 오후증시} 2021-05-17 18:08:18
Class, 지난해 26.8% 기록,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보유기업 아모레퍼시픽 3.2%, LG생활건강 15.6%, 화장품 OEM 기업 한국콜마, 코스맥스 각각 9.2%, 4.8%인 점 비교하면 상당한 수치 화장품 원료도 직접 생산, 고마진 사업구조 구축 21년 실적 가이던스 기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주요 화장품 업체...
라네즈,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와 이색 컬레버레이션…‘네오 쿠션 팬텀 바이올렛’ 한정판 출시 눈길 2021-05-12 09:27:51
낮 12시부터 아모레퍼시픽몰(AP몰), 삼성전자 온라인몰, 파우더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네오 쿠션 팬텀 바이올렛’ 단품은 오는 31일(월)부터 아모레퍼시픽몰(AP몰),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내 피부처럼 감쪽같이 자연스러운 매트 표현이 가능한 고밀착...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쿠어 등의 브랜드에 투자했다. 지난해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함께 조성한 100억원 규모의 AP&M뷰티패션합자조합 펀드를 통해 제이케이앤디, 디스이즈네버댓에, 올 들어선 유어네임히얼에 투자를 진행했다. 최근엔 202억원 규모의 스마트무신사-한국투자펀드1호를 조성해 콘크리트웍스, 코드그라피, 브랜디드인더스트리 등에...
보랏빛으로 물든 라네즈 네오쿠션…갤럭시 버즈프로와 콜라보 2021-05-03 11:07:08
공개된다.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라네트 네오 쿠션은 지난해...
삼성, 아모레퍼시픽과 '갤버즈 프로·라네즈 쿠션' 패키지 출시 2021-05-03 11:00:03
프로'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으며, 쿠션에도 갤럭시 버즈 프로의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콘셉트가 적용됐다. 이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이날 최초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2021-05-03 09:11:36
주목받고 있는 백예린이 직접 선택해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백예린은 제품의 각 색상과 어울리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뽑아, 제품의 색상명에 `러브게임`, `버니`, `낫어걸` 등의 노래 제목을 붙였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콜라겐 신제품 2종 출시 2021-04-29 09:23:32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신제품 ‘콜라겐큐브 퍼스트’와 ‘콜라겐큐브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큐브미는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와 츄어블 형태의 ‘콜라겐 큐브’ 2종에 더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콜라겐 시장 공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