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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로코, SKT와 손잡고 韓 공략 2024-06-17 18:20:18
미국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가 한국 대기업과 손잡고 국내 인공지능(AI) 광고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몰로코는 한국인 안익진 대표(사진)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회사다. 17일 SK텔레콤은 몰로코와 협력해 통합광고 플랫폼 ‘어썸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썸은 T전화와 T멤버십, PASS 등 서비스를 활용한 타깃...
SKT, 몰로코와 손잡고 초개인화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6-17 09:38:04
계획이다. 몰로코는 SK텔레콤이 추진 중인 ‘K-AI 얼라이언스’에 참여하고 있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 사업 담당(부사장)은 “몰로코와의 기술 사업 제휴를 통해 폐쇄적인 사업구조 형태의 광고 시장에 대항하기 위한 텔코와 애드테크 간 K-AI 얼라이언스의 가능성을 검증하고, 이를 상용화해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으로...
SKT, AI 스타트업 몰로코와 통합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024-06-17 09:17:56
타겟팅 기술을 한층 정교화해 초개인화된 맞춤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향후 글로벌 광고 플랫폼 시장도 진출할 예정이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사업 담당은 "몰로코와 기술 사업 제휴를 통해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으로 진출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SK텔레콤,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024-06-17 08:45:40
함께 리딩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 모델을 만들고 있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 사업 담당(부사장)은 "몰로코와의 기술 사업 제휴를 통해 폐쇄적인 사업구조(Walled garden) 형태의 광고 시장에 대항하기 위한 텔코와 애드테크 간 K-AI 얼라이언스의 가능성을 검증하고, 이를 상용화하여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으로 진출을...
광고도 AI 시대…"재미와 수익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2024-06-16 07:10:00
기반으로 문자와 디지털 광고를 결합한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을 선보였으며, KT 디지털광고대행사 플레이디[237820]는 AI를 기반으로 최적의 광고 운영 방안을 제시하는 '아토'(Ato)를 최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LLM(거대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수 초 만에 광고나 프로모션 문구를 제작하는 기업...
"중소형 빌딩도 프라임급으로 관리" 스파크 플러스, 빌딩 자산 가치 높이는 서비스 출시 2024-06-12 10:27:32
밸류애드 솔루션’ 서비스를 다음달 출시한다. 스파크플러스가 빌딩 밸류애드 솔루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중소형 빌딩의 운용 수익을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자산 가치를 높여주는 서비스다. 스파크플러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중소형 빌딩은 프라임 빌딩과 비교해...
대구광역시, 대구경북행정통합추진단 전격 가동 2024-06-11 15:07:06
통합적으로 인력을 운영하는 애드호크라시(adhocracy업무와 조직 간의 경계 없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 중심의 조직 운영 방식으로 통합추진단의 업무추진에 적합한 방식) 조직 형태로 운영한다. 이미 대구광역시는 시장의 특별지시로 중앙에 요청할 권한이양사무, 규제완화 사무, 특례 등을 적극 발굴하는 등...
"M7은 잊어라, M1만 있다"…엔비디아 '경이로운 랠리' 2024-06-06 18:27:13
대표 강세론자인 애드 야데니 야데니리서치 대표는 올해 미국 증시의 상승 동력이 매그니피센트7(M7·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메타 엔비디아 테슬라)이 아니라 M1이라고 주장했다. 올 들어 주가가 154.19% 오르며 랠리를 이끈 엔비디아에 비해 마이크로소프트(14.33%) 애플(5.51%) 테슬라(-29.55%) 등의 성장세는...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타깃 마케팅 ‘소스애드’는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분야 개척 후 누적 5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2천 건의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약 3년 만에 라이브 시청자 3억 명 달성 및 토스, 신한 플레이, KB Pay 등 다수의 매체를 확보하며 성장해왔다. 소스애드에 이어 론칭된 클립 부스터는 숏폼 커머스에 특화된 마케팅...
덱스터크레마, 광고 환경 대응 방안으로 'AI 마케팅 솔루션' 제시 2024-06-03 09:36:17
어려움을 짚고 이를 극복할 방안으로 자사 솔루션 '애드플로러(Adplorer)'를 설명했다. 발표자로 나선 박규태 덱스터크레마 마케팅테크본부장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행과 개인정보보호 강화에 따른 초개인화 마케팅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퍼스트파티 데이터나 쿠키로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