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원 중동 유니시티 1차 분양…창원에 6100가구 '미니신도시급 단지' 2016-04-18 18:33:28
차지한다.이 단지 분양대행을 맡은 미래인의 이창호 마케팅본부장은 “그동안 창원 시내에서 신규 분양이 거의 없어 새 아파트에 대한 창원 시민들의 열망이 높다”고 설명했다.유니시티 인근 창원국가산업단지에는 lg전자, 두산중공업, 현대위아 등의 공장이 있다. 창원시 인구는 106만여명으로 지방 광역시를...
FC안양, 바이올렛 비즈니스 클럽 성황 2016-02-26 18:28:48
기업 `하나종합건설(주), 어반종합건설(주), 다미안건설, GS파워(주), 우리관리주식회사, 삼영·보영운수(주)`, 사회단체 `안양을 사랑하는 단체 신맥회, 안양사랑회`, 기관 `안양시새마을회, 안양시 축구후원회`, 의료기관 `샘병원`을 적극적으로 유치해 일주일 만에 10개의 후원사를 모집했다. 후원금액도 1억원을 훌쩍...
더샘 해피샘데이 등 `화장품 새해 이벤트 계속된다` 2016-01-14 08:25:08
`꽃을든남자`, `다나한`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소망드리머즈` 9기는 서울, 수도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대학원생 및 일반인 제외)으로 총 1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하는 방법은 온라인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거나, 소망화장품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인터뷰] 트렌드를 뛰어넘어 세계를 사로잡은 화장품 ‘카오리온’ 주은희 회장 2015-11-12 12:10:00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마케팅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던 카오리온이었지만 단 하나, 바로 ‘제품의 우수성’이 일궈낸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다. 자존심을 걸고 만든 ‘최고의 저자극 화장품’ 20대 때부터 피부가 워낙 예민했던 주회장은 여행을 다니면서 외국의 좋다는...
"당신은 소중하니까요"…장 폴 아공 로레알 CEO, 공격적 M&A·감성 마케팅으로 '뷰티제국' 일궈 2015-11-06 07:00:36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아공은 대대적인 홍보와 마케팅에 나섰다. 대부분 회사가 긴축에 들어갈 때였다. 수십 종의 메이크업, 스킨, 헤어케어 상품에 대한 투자도 지속했다. 아시아 금융위기 상황을 극복할 때 그가 썼던 방식 그대로였다. 에씨 코스메틱, 클라리소닉, 어반디케이 등 화장품 브랜드도 인수했다. ‘도전...
[WOW리뷰] 신승훈 컴백 "정규 11집, 딱 25년차 가수가 해야하는 음악" 2015-10-28 20:21:37
할 생각이다. 앨범을 나눠 발매하는 것은 마케팅 측면 보다는 자식같은 음악을 이렇게라도 더 들려드리고 싶었다. ‘신승훈과 또 다른 신승훈’에 대해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생각을 전했다. 데뷔 25주년에 대한 소감을 묻자 신승훈은 “25주년 기념 앨범이 아니라 정규 앨범을 택했다. 축하받을 시간이 없다. 앞으로...
[biz칼럼] 날개 단 O2O, 산업지형 바꾼다 2015-10-22 18:24:48
소비자의 데이터 추적 등을 통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o2o 성장의 핵심 요인은 앱을 활용한 보다 간편하고 빨라진 선택과 구매 과정, 결제 인터페이스, 어디서나 가능한 실시간 인터넷 접근성이 꼽힌다. 바야흐로 모바일 시대, o2o의 무한 확장은 이제 시작이다.차두원 <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연구위원...
[Leisure&] K2 '하이브리드 다운재킷', 기능성·경량화·프리미엄 '3박자' 2015-10-21 07:01:18
k2 마케팅팀장은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아웃도어 재킷으로 차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내실 강화 나선 화장품 원브랜드숍, 위기설 넘을까? 2015-09-30 03:04:37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를 협찬하며 마케팅도 한층 더 강화했다. 이외에도 이들과 자연주의 컨셉으로 경쟁 관계에 있는 더샘과 비욘드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친환경 소재를 통한 화장품 개발 확대, 매장 인테리어 변화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제주도 컨셉의 화장품 론칭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도약 나선 수입 화장품社, "신규 브랜드 론칭, 매장 확대에 투자" 2015-09-11 08:27:03
걸고 있는 모습이다. 다방면에서의 홍보·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겠다는 구상이다. ▲ 에르보리앙, 맥 록시땅그룹 = 록시땅그룹 역시 신규 브랜드 론칭에 방점을 찍었다. 이 기업은 지난 8월 록시땅, 멜비타를 잇는 세 번째 브랜드로 `에르보리앙`을 국내 선보였다. 에르보리앙은 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