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신세계 골프페어'…물량 25% 늘리고 최대 60% 할인 2024-09-26 15:56:09
화이트 에디션 한정판’과 럭셔리 골프 브랜드 PXG의 ‘GEN6’ 아이언 세트 등을 국내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골프 시장을 겨냥 ‘파크골프’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우수 로컬 업체인 ‘스폴’과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해 국내 파크골프 클럽 1위 브랜드 ‘브라마’를 들여왔다. 팝업...
르노코리아, 오상욱에 그랑 콜레오스 '1955 스페셜 에디션' 전달 2024-09-26 10:58:22
트림을 기반으로 제작한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천955대 한정 제작돼 에스프리 알핀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인도 중인 차량 중 하나다. 스페셜 에디션은 내부 센터페시아의 물리 제어 버튼 하단에 1∼1955 중 하나의 숫자가 새겨진 '에스프리 알핀 1955...
'펜싱 국대' 오상욱 탄다…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1955 스페셜 에디션 전달 2024-09-26 09:19:27
혜택이 적용된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인도 중이다.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엔젤 센터의 전담 대응팀을 통한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며 3일 이내에 빠른 피드백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를 출시하며 최상위 트림에...
크리스에프앤씨, 대구에 골프웨어·홈퍼니싱 복합매장 첫 개점 2024-09-25 11:14:31
대구 수성에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핑, 팬텀 등 자사 골프 브랜드는 물론 해외 골프웨어 브랜드와 홈퍼니핑 브랜드의 복합 매장인 멀티 스토어를 처음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멀티 스토어는 크리스에프앤씨 골프 브랜드와 함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와 홈 퍼니싱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의...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요리용품·식탁용구 할인 2024-09-25 10:58:16
에디션 9개 세트,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 세트 등이 있다. 기획전 내 다양한 테마 코너도 마련했다. 인기 상품들만 모아둔 대표특가 코너와 캠핑·피크닉 용품 코너, 주방 새단장하기 코너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주방 새 단장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6종 리뉴얼…"핵심혜택에 집중" 2024-09-25 09:26:44
에디션2·그린 에디션3·핑크 에디션2 등 총 6종의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새로 선보인 상품은 회원 경험을 중심으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하고 통일성 있는 체계를 도입해 회원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더 블랙은 최상위 프리미엄 카드로, 연회비를 기존...
롯데백화점, 디아지오코리아 한정판 고급 위스키 단독 판매 2024-09-25 06:00:11
시리즈 '프리마&울티마 에디션'을 비롯해 디아지오코리아의 한정판·고연산 위스키를 국내에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프리마&울티마 에디션은 희소가치 높은 상품만 선정한 디아지오코리아의 최고급 위스키 시리즈로, 네종류가 시중에 나와 있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마세라티 잔존가치 日보다 20% 낮아…할인정책 폐지할 것" 2024-09-24 16:10:44
모델 ‘그레칼레 컬러즈 오브 서울’ 에디션을 최근 선보였다. 이탈리아어로 ‘맞춤 제작’을 의미하는 푸오리세리에 프로그램을 통하면 고객은 개성이 담긴 단 하나뿐인 슈퍼카를 제작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스포츠카’로 불리는 MC20에 푸오리세리에를 적용할 수 있다. F1에서만 볼 수 있던 기술을 도로...
현대카드 품은 생수 '아워워터 에디션2' 출시 2024-09-24 09:54:32
현대카드가 현대카드의 카드 디자인을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Our Water) Edition2'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지난 2011년 잇워터(It Water)를 선보인데 이어, 2019년 1 : 1.58 비율의 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반영한 '아워워터'를 출시했고 2023년에는 분리배출이 가능한...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무신사 뷰티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전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에서 올 하반기에 선발매를 추진하는 브랜드는 상반기 대비 5배가량 증가할 정도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