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게토레이 오렌지’,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또 지난 4월 남미 스타일의 ‘태양의 마테차’를 출시하고 차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정열의 라틴 음료라는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역시 올 여름 신제품으로 오렌지의 비타민에 다양한 멀티비타민을 첨가한 믹스 음료 `오렌지 레볼루션’으로 경쟁을 벌인다. 오렌지가 가진 비타민 c에 비타민 a, e, 엽산, 칼슘, 식이섬유, 유산균 등의 멀티비타민을 첨가했고 파파야와 망고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까지 더했다. 편의점도 예외는 아니다. cu(씨유)는 기존...
배스킨라빈스, 여름 음료 '에이드' 2종 출시 2013-05-20 10:44:40
‘루비 레몬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 모두 3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온이 점차 올라가면서 가볍고 청량하게 즐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에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올 무더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한 에이드를 즐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커피는 편의점서, 카페에선 논 커피(Non-Coffee) 2013-05-20 10:15:37
신제품 출시는 커피보다 셰이크, 에이드, 빙수 등 논커피 상품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망고식스 장기석 이사는 “커피시장이 성숙하며 각 브랜드별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안정화 됐다”며 “커피 이외의 브랜드 특성을 각인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시즌 제품으로 경쟁하는 흐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카페베네는 올...
'레드푸드' 딸기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잡는다 2013-03-23 12:00:55
미용에 매우 효과적이다. 애슐리 딸기에이드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톡 쏘는 탄산수에 섞어 혈액 순환 효과를 배가시킨 메뉴이며 딸기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으로 콜레스테롤 생성 억제하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청량감이 높아 피곤하고 나른한 봄 날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음료이다.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대표 강훈)...
제철 맞은 `딸기`‥식음료업계, 올 봄 `딸기` 전쟁! 2013-03-11 09:51:26
SNS에 올린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제철 맞은 딸기, 한 잔으로 즐기는 ‘딸기 음료’ 인기! 최근 커피 전문점 및 외식 브랜드에서는 음료 한 잔으로 딸기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딸기 스무디부터 라떼, 에이드, 주스 등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올해는 신선한 딸기...
남강축제서 한복 패션쇼…진주중앙유등시장 '활기' 2013-01-03 17:03:46
애도니또띠아, 오미자에이드 등 5홍을 재료로 개발한 퓨전메뉴들이 방문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신 팀장은 “시장 안의 5개 음식점에서 지속적으로 판매해 외지 방문객에게 거창시장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도록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실크 한복의 진주 중앙유등시장 진주 중앙유등시장은 임진왜란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