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밀가루·계란·우유 없는 비건빵 출시 2020-03-08 10:52:56
11번가, 밀가루·계란·우유 없는 비건빵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11번가는 밀가루, 계란, 우유, 버터 등을 넣지 않은 비건빵 '얌핑거' 3종을 국내 비건 베이커리 '망넛이네'와 공동 개발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얌핑거는 쌀가루와 무첨가 두유, 코코넛 오일, 소이 마요네즈 등...
영기·윤종신 고통 호소한 '크론병'이란? 2020-01-10 16:13:52
영양상태가 불량해지기 쉽기 때문에 열량과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이에 염증을 치료하고 장세포 재생을 위해 고단백 식사가 권장되는데 육류, 생선, 두부, 달걀, 콩, 우유, 두유 등에 단백질이 많으며 크론병이 있는 경우 비타민, 무기질이 결핍될 위험이 높으므로 필요시 별도로 보충하는...
이경규, 비건 음식계 예비 백종원 만나다...“연시에서 참치 맛이?” 2019-12-16 11:50:10
한잔을 마셔도 우유 대신 두유를 챙기는 비건(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 셰프 안백린의 일상에 강한 호기심을 드러낸다. 육식마니아로서 도무지 이해하기 힘든 채식 라이프가 호기심을 자극했다고. 안백린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경청하던 이경규는 “비건 음식계의 백종원을 꿈꾼다”는 야심찬 포부에...
도전과사람 ‘제 7회 월드식품박람회 2019’참가... 프리미엄 효소식 ‘엄마의 아침’ 첫 공개 2019-11-14 09:05:05
만들어져 따로 용기를 준비하지 않아도 패키지에 물이나 두유, 우유를 넣어 흔들어 마신 후 패키지를 버릴 수 있어 아침 식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 ‘건강에 좋은 식품은 맛 이 없다’는 생각을 깨기 위해, 선식 제조 전문가들이 1년 이상의 시간을 들여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했다....
우유 안 먹는 美…95년 역사 '딘 푸드' 파산 2019-11-13 14:22:15
미 농무부에 따르면 2018년 미국인의 1인당 우유 음용량은 연간 146파운드(66㎏)에 그친다. 1975년 농무부가 통계를 내기 시작한 이래 최저 수준이다. 대신 미국인들은 아몬드 우유와 두유, 코코넛 밀크 등 우유 대체품 소비를 늘리고 있다. 딘 푸드의 지난해 매출은 78억달러에 그쳐 10년 전보다 38% 감소했다. 주가는 올...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대용식’도 주목받았다. 동서식품은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에 타 먹는 핫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을 출시했다. 오뚜기와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은 간편죽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죽 시장을 키웠다. 파우치 형태로 먹기 편하게 하거나 슈퍼 곡물을 넣어 품질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에선...
[PRNewswire] Vinamilk, 광범위한 고품질 낙농 제품 라인으로 깊은 인상 남겨 2019-10-18 19:49:40
6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드링크, 두유와 라이스 밀크 같은 고급 식물성 제품, 과일 주스 및 바로 마실 수 있는 밀크 커피 등도 포함된다. A2 우유, 유기농 우유 및 농축 낙농제품을 포함해 더 많은 'Yuenamiao' 낙농 제품이 조만간 중국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2019년 Vinamilk는 포브스 아시아 200대...
두유·라면·김…K-푸드, 인도 시장 진출 속속 성공 2019-10-16 12:56:42
최근 한국산 두유, 김 등이 식품 인증, 통관 절차를 정식으로 마치고 현지에 유통되고 있다. 한국 식품은 2015년 이전까지만 해도 통관을 거쳐 여러 제품이 인도에 유통됐지만 2016년부터 수입 규제가 대폭 강화되면서 사실상 현지 수출이 막혔다. 인도 정부가 식품 성분 표시 강화, 별도 포장지 제작 등을 요구하면서 수입...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차지하는 비율이 83%일 만큼 2030여성에게 인기를 얻고있다.계란·우유 no!…채식주의자도 좋아하는 비스킷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로투스 비스코프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의 대표 비스킷 로투스 비스코프(lotus biscoff)가 한국 소비자들이 뽑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비스킷 부분...
(주)리빙라이프, 안선영 러브바자와 손잡고 `바로먹는 뮤즐리` 출시 2019-07-16 15:44:45
우유나 두유를 바로 부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으며 스낵처럼 바삭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해당 제품은 곡물 자체에 포함되어있는 당 외에 별도의 첨가물로 당이 들어가 있지 않아 아이들 영양간식 및 바쁜 현대인의 한 끼 대용 간편식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주)바로스코퍼레이션 대표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