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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Min` 공식 마스터 벤더 획득! 2018-09-21 09:20:00
마스터 벤더 획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신장이 예상된다. 유럽 현지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Mr.Min`의 한국 로컬 음식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만큼 K-food의 세계화와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는 전망이다. 엄격한 기준 적용으로 해외 유명 유통사들에게만 한정됐던 아마존 마스터 벤더를 `Mr.Min`이 획득하게 돼...
`Mr.Min` 아마존 유럽을 정복하다! 공식 마스터 벤더 획득 2018-09-19 14:32:34
온라인까지 확장을 앞두고 있다. 아마존 마스터 벤더 획득을 통해 폭발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신장이 예상된다. 유럽 현지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Mr.Min`의 한국 로컬 음식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만큼 K-food의 세계화와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엄격한 기준 적용으로 해외 유명 유통사들에게만...
[신간]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 중앙경제평론사 2018-09-11 09:58:55
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유통 채널이다. 최근 휴대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모바일 쇼핑이 급성장하고 있다. 온라인 유통의 최대 장점은 진입장벽이 낮다는 것. 오프라인 대형 유통 채널의 경우 입점까지 많은 난관이 있는 반면, 온라인 유통은 비교적 쉽게 입점이 가능하다. 온라인 유통 채널의 경우 잘 구성된 상세...
한국가스공사, 에너지 벤처기업 200곳 육성한다 2018-08-30 16:38:44
선도사업과 연계해 대구 지역에 수소유통센터와 수소 복합관을 짓는 안을 추진 중이다.중소협력사와의 동반 성장도 가스공사가 중점을 두는 부문이다. 2015년 ‘더블 기어(double gear)’를 성장 모델로 세웠다. ‘중소기업의 성장동력 확보’가 한 축이고 ‘글로벌 강소기업화’가 나머지...
중소벤처기업부, 개국 3년 맞은 공영홈쇼핑 앞세워 불합리한 유통 관행 잡는다 2018-08-06 16:36:01
홈쇼핑 업계의 불합리한 유통 관행을 바로잡고 본래 목적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지원 기능을 강화한다고 6일 발표했다.공영홈쇼핑은 tv 홈쇼핑의 높은 수수료율 인하에 앞장선다. 이를 위해 기존 23%였떤 평균 수수료율을 20%로 낮췄다. 6개 일반 홈쇼핑사 평균은 33.4%다. 중기부 관계자는 “공영홈쇼핑의...
공영홈쇼핑, 국내산 제품만 취급…수수료도 내린다 2018-08-06 12:00:04
생산기업으로 개선하고 벤더 없는 직거래 비중을 확대한다. 벤더수수료 및 서비스 범위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불공정신고센터'의 상시 신고 및 조사 역할도 강화한다. 공영홈쇼핑은 판매수수료 인하에 따른 공영홈쇼핑 수익성 악화 대응의 일환으로 영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지난달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강남 한복판 `B급 감성` 삐에로쇼핑…하루 1만명 찾는 이유 2018-07-29 07:59:31
유통채널에서 볼 수 없던 중소 협력사 제품이 대거 판매되고 있다. 특히 기존에 이마트가 거래하지 않았던 중소기업과 중소형 벤더 업체 130개를 추가로 개발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트렉트레이드의 `팩약이 물벼락 샤베트 살얼음팩`과 에스유알코리아의 `파나마잭 알로에 수딩젤` 등도...
삐에로쑈핑 개점 한 달…일평균 1만명 방문·매출목표 140% 달성 2018-07-29 06:00:12
중복률을 30% 미만으로 하다 보니 기존 유통채널에서 볼 수 없던 중소 협력사 제품이 대거 판매되고 있다. 특히 기존에 이마트가 거래하지 않았던 중소기업과 중소형 벤더 업체 130개를 추가로 개발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트렉트레이드의 '팩약이 물벼락 샤베트 살얼음팩'과...
신영선 "32國 해외민간대사 통해 中企 자문… 1대 1 바이어 매칭 상담도 진행" 2018-07-05 16:48:06
유통망 진출, 현지자립 순으로 지원하는 구조입니다. 지난 5년간 약 450개 기업, 2000여 개 제품이 입점해 매장 및 대형유통망 판매를 통해 1450만달러가량의 수출실적을 거뒀습니다. 미국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수입업자 및 대형유통망 납품 벤더들을 회원으로 ‘kbiz 미국 중소기업 연합회’를 조직해...
리더스코스메틱, 中 시장 유통 질서 확립에 앞장서 2018-03-15 13:53:18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외에도 공식 유통 협약을 맺은 벤더들에게만 제품을 유통하는 방식을 고수하며, 기타 유통 경로에 대한 철저한 단속을 통해 위조 상품 근절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가격 변동이 잦은 온라인을 기점으로 시장 가격 질서 확립에 나서기로 했다. 티몰 등 모든 온라인 상거래 유통협력사를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