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군 입대 앞둔 태민 위한 요리X추억 선물 2021-05-29 08:32:00
응원과 사랑에 가슴 벅차 눈물이 났다는 ‘자취 9개월차’ 남윤수의 일상은 보는 재미는 물론 공감과 뭉클함을 함께 선사하며 안방을 저격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나 혼자 산다’에 재출격한 샤이니 키는 테라스 옆 텃밭에서 수확한 딜로 레몬딜버터를 만들어 무지개 회원들과의 공구(?) 약속을 지켰다. 이웃들에게 전할...
[게시판] LS일렉트릭 '노사 파트너십 데이' 개최 2021-05-26 09:15:47
'LS일렉트릭 노사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하고, 노사협력 강화를 통한 위기 극복 의지를 다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노조집행부가 글로벌 사업본부 등 영업 부서를 직접 찾아 영업사원들에게 마스크 등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응원 키트를 전달하고 애로사항 등을 공유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 진행 2021-05-24 10:26:21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인스타그램 릴레이 챌린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멘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entorxtra’를 팔로우 하고, 가장 나답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면 된다. 본문에는 ‘나의 아침’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고 필수 해시태그 ‘나는나의멘토’, ‘나는나의멘토챌린지’,...
영탁 선한 영향력, 1500만 원 상당 코로나 응원 키트 기부 2021-05-21 07:45:56
상당의 응원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영탁의 이름으로 강동구 종합사회복지관, 성남 행복누리센터에 응원 키트가 기부된 것에 이어 광진구 노인종합복지관에도 응원키트가 전달된 것. 영탁의 이름으로 전달된 응원키트에는 마스크, 손소독제, 비타민 영양제 등이 담겨 있다. 응원 키트를 전달한 덕킹 측은 "이번...
밥 한 끼가 주는 위로…프랑스 대학생들에게 한식 도시락 선물 2021-05-12 00:10:16
행사'를 개최했다. 응원과 연대의 메시지를 보내는 차원에서 불고기 또는 두부 도시락 500개와 떡볶이·즉석밥·라면·김치·김 등이 담긴 밀키트 1천5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대종 대사, 로랑스 마리옹 파리 국제대학촌 사무총장, 하정아 aT 파리지사장, 송세경 파리 국제대학촌 한국관장 등이 참석했다....
포스코건설, 어린이날 맞아 취약계층 아동 선물 전달 2021-05-03 10:40:14
현실이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지내길 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하루빨리 예전처럼 안전하게 아이들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인천YWCA와 함께 경기 부평구 다문화가족 지원센터를 방문해 다문화가정 아동 100명을 위한 장난감세트, 과자만들기 키트, 영양제 등 선물과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전달했다. 몇 년...
'바꿔줘! 홈즈' 언택트 코치 임성빈이 사비를 투척한 사연은? 2021-05-02 15:34:00
홈 키트가 각 팀에 배달됨과 동시에 12시간 셀프 인테리어 대결이 시작됐다. 복팀 ‘홈바(Bar)라기’ 도전자는 미대 출신답게 홈 키트를 매의 눈으로 스캔하며 절친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했다. 홈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좌식 가구 조립부터 타일 부착까지 나선 도전자는 그야말로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며...
롯데건설,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희망의 ‘핑크 박스’ 후원 2021-05-02 09:56:51
파우치’와 여성용품, 응원의 메시지 카드를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핑크 박스 후원을 지속해 나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2011년부터...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 전개 2021-04-26 15:10:27
시대의 주도적인 여성을 응원하며, 볼륨 젤 네일 브랜드를 론칭한 기념으로 현재 해시태그 및 릴레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미스터바우어의 브랜드 심볼 `비하트(B-HEART)`를 활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것(Desire)을 표현하는 것으로, 해시태그에 `#Lovemy내가좋아하는것`을 적어 셀피샷과 함께 자신의...
'바꿔줘! 홈즈' 12시간 만에 200만 원대로 일어난 기적 2021-04-25 14:03:00
물론,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담아 열성적인 응원을 보냈다. 그렇게 조희선의 언택트 코칭에 따라 홈 키트를 받은 도전자 두 팀의 12시간 셀프 인테리어 대결이 시작됐다. 먼저 복팀의 ‘옥색엔딩 주방’은 도전자와 남편이 함께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했다. 4개 이상의 색이 혼합되어 중구난방이 되어버린 싱크대에는 도전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