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많았고, 전체 가맹점 수는 본죽&비빔밥(836개)이 1위였다. 치킨의...
한집 건너 한집…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4-08 13:49:48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많았고, 전체 가맹점 수는 본죽&비빔밥(836개)이 1위였다. 치킨의 가맹점 수는 전년과 거의 비슷한...
재작년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천개 늘어…1위는 컴포즈 커피 2024-04-08 12:00:01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많았고, 전체 가맹점 수는 본죽&비빔밥(836개)이 1위였다. 치킨의...
[신상잇슈] hy '윌 당밸런스'·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류' 2024-04-06 07:00:06
수준이다. 돈가스 소스 당 함량은 100g당 4g이다. ▲ 이디야커피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신메뉴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를 선보였다. 이 메뉴는 데니쉬 식빵 위에 바닐라 크림을 담은 것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디야커피, 스틱커피 이름 바꾸고 새단장 2024-04-04 09:08:12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명을 변경하고 제품 구성도 아메리카노 4종과 라떼 3종 등 총 7종으로 새단장했다고 소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품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보다 간결한 의미의 ‘이디야 스틱커피’로 제품명을 변경하고 맛의 특징을 살린 리뉴얼을 진행하게...
한류 타고 해외로 가는 K커피 2024-04-01 18:11:48
다른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도 작년 12월 미국 괌에 첫 해외 가맹점을 열었다. 연내 괌 2호점을 연다. 이디야는 2005년 일찌감치 중국 시장에 진출했지만 수익성 악화로 3년 만에 철수했다. 이후 믹스커피 등 커피 제품을 앞세워 수출 경험을 쌓으며 해외 재진출을 모색해왔다. 현재 미국,...
이디야커피 신임 대표에 김상주 전 롯데마트 본부장 2024-04-01 17:36:02
이디야커피는 김상수 전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는 롯데백화점 입사 후 마케팅과 상품 등 사업부서를 거쳐 29년간 유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특히, 롯데그룹 유통군HQ에서 본부장을 역임했고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으로 재직하며...
DN솔루션즈·할리스커피 '시장 간보기'…속타는 증권사들 2024-03-29 14:29:32
이디야커피와 투썸플레이스도 2021년에 IPO 작업을 접은 바 있다. 하지만 할리스커피는 IPO 계획에 대해 정확한 설명을 하지 않으면서 증권사의 속을 태우고 있다. 지난해 말 공모주 시장 분위기가 살아나면서 코스피·코스닥 시장 상장에 도전하는 기업이 등장했다. 올해는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반도체기업 퓨리오사AI,...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이디야커피’를 큰 격차로 따돌리고 22년간 1위를 유지했다. 초격차 브랜드는 ‘브랜드 자산’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지속해 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브랜드는 기업의 무형자산이기에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쌓아온 기업만이 시장점유율과 수익성을 보장받고, 소비자의 구매 결정과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K-BPI...
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누적 10만 잔 팔려 2024-03-21 09:38:10
이디야커피는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이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메뉴다. 가장 주목받은 메뉴는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로, 젊은층에 높은 수요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