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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et] 일본통운, 글로벌 공급 네트워크 통해 안전하고 확실한 의약품 공급 2020-09-14 14:23:43
십분 활용하고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일본통운은 핵심 해외 의약품 사업장에 GDP를 준수하는 CFS를 구축하고 있다. 일본통운은 이미 런던과 밀라노에서 GDP 인증을 받은 CFS를 개설한 바 있다. 런던과 밀라노 CFS 모두 신약 제조 클러스터를 구축했다. 또한, 일본통운은 일반 의약품이 견고한 시장 성장을...
[AsiaNet] 일본통운, MD Logistics와 MD Express의 출자 지분 취득 완료 2020-09-10 11:38:07
창고를 통해 미국 서부 지역에 대한 접근성도 높였다. 일본통운은 MD Logistics를 그룹 자회사로 편입함으로써, 미국 내 물류 기능을 인수한 셈이다. 현재 미국은 세계 제약 부문의 수요 중 약 40%를 차지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큰 소비재 시장이다. 앞으로 일본통운은 고객 공급망의 세계화를 지원하고자 국제 운송망...
일본 정부, 아세안 무역체계 디지털화 지원 추진 2020-08-05 17:19:37
일본 정부, 아세안 무역체계 디지털화 지원 추진 대체 공급기지 주목 아세안과의 경제협력 강화 포석 (도쿄=연합뉴스) 박세진 특파원 = 일본이 동남아국가연합(ASEAN) 무역 체계의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5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NTT데이터, 미쓰비시(三菱)상사, 일본통운 등 18개 일본 업체로 구성된 컨소시엄은 국내에서...
코람코, 마스턴 등 올해 10개 공모상장 리츠 쏟아진다 2020-07-23 08:41:26
시장여건은 리츠 선진국인 싱가포르, 일본에 비해 나쁘지 않고 성장 잠재력이 있지만 개선해나가야 할 점 또한 존재한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향후 상장 매력을 높일 수 있는 제도개선과 앵커리츠 활성화,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자료 접근성 등을 확충해 나간다면 리츠의 장점이 극대화되는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CJ, 천연 조미소재 개발…'111년 MSG 왕국' 日 아지노모토 잡는다 2020-05-26 17:24:33
독주체제다. CJ제일제당의 매출(CJ대한통운 제외)은 지난해 12조7668억원이었다. 일본 2위 식품회사 아지노모토의 매출(12조6400억원)을 역대 처음으로 넘어섰다. 이번에 출시한 테이스트엔리치는 조미 소재 시장에서 아지노모토를 완전히 따돌릴 게임 체인저를 목표로 개발됐다. CJ제일제당은 “10년간 연구개발(R&D) 끝에...
베트남, 올 4월까지 주택값 `상승` 임대료 `하락`‥올해 투자국 1위 싱가포르‥돼지고기값 급등/美·中 무역 갈등‥美 실업대란 `공포` -
올 4월까지 베트남의 최대 투자국 1위 싱가포르, 태국과 일본 2위와 3위 순 -베 기획투자부 외국인투자청(FIA) : 베트남 최대 외국인 투자국 싱가포르, 올 4월 말까지 50억7000만 달러, 전체 외국인 투자자 41% 차지 -태국, 일본 각각 14억6000만 달러, 11억6000만 달러로 뒤 이어 -올 1월부터 4월까지 외국인 투자 총...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대기업 성공 노하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숨어있다 2020-05-06 15:57:00
개발) 2019년 대한통운 물류센터 테스트 베드 및 현장 데이터 활용한 객체 추종형 자율주행 물류이송로봇 개발 PoC(Proof of Concept)진행. 2020년 1분기 시드 투자 유치 2. 마르시끄(오프로덕트어스 2기/뷰티 디바이스 개발) 속눈썹 드라이기 매직래쉬를 개발, 올리브영 테스트 입점과 동시에 상품력을 인정받아 올...
작년 CJ대한통운 택배 13억건 분석해보니… 2020-05-05 18:03:01
발표했다. CJ대한통운은 택배시장 점유율이 47.2%인 1위 업체다. CJ대한통운은 택배 물량으로 지난해 온라인 쇼핑의 트렌드를 정리했다.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택배로 오간 제품은 식품으로, 전체의 22%에 달했다. 이어 패션의류 20%, 생활·건강용품 18%, 화장품·미용 제품 11%의 분포를 보였다. 식품 택배 중에서는...
한국인, 지난해 '무채색' 옷 입고 '짜파구리' 끓여 먹었다 2020-05-05 13:38:32
라면이 CJ대한통운의 전체 라면 운송량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8년 8%에서 지난해 19%로 배 이상 커졌다. 지난해 여름 화두였던 '노(NO) 재팬' 운동의 영향도 컸다. 사람들이 일본 제품 구매를 꺼리면서 일본의 스포츠 및 화장품 브랜드의 월 평균 운송량이 전년 대비 각각 60% 급감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던...
"한국인의 '최애색'은 무채색…지난해 택배 물량 1위는 식품" 2020-05-05 09:00:05
작년 7월부터 일본상품 불매 운동이 시작되면서 일본 브랜드 물량이 월평균 28% 감소했지만, 이와 반대로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은 46% 증가하면서 '노재팬' 운동의 여파를 보여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국내에 상륙하면서 지난 2월에는 마스크 택배 물량이 1천97% 증가했고 라면(47%)과 생수(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