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CJ오쇼핑, 홈쇼핑 첫 해외 진출…中企상품 세계로 2013-10-11 07:01:33
국내 중소기업인 입큰의 화장품 ‘진동파운데이션’은 cj imc를 통해 중국 홈쇼핑 채널과 일본 드러그스토어 등을 통해 해외에 진출, 2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해선 cj오쇼핑 대표는 “cj오쇼핑의 목표는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1등 기업이 되는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높은 품질의 상품을...
버건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읽자 2013-09-05 13:48:06
하지 않는다는 것을 주의하자. (이미지 제공: 겟잇뷰티 이효리, 입큰 티파니, 이니스프리 윤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완벽한...
티파니, 입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13-08-23 12:10:02
티파니가 화장품 브랜드 입큰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입큰 관계자는 “티파니의 도자기 같은 피부결과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티파니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바쁜 스케줄 일정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촬영...
[뷰티신상]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 2013-08-08 14:40:44
▶ 입큰, 발효 화장품 델리킷 스킨케어 출시 화장품 브랜드 입큰에서 8월 신제품으로 발효화장품인 델리킷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에게 좋은 산수유, 홍삼을 한 번 더 발효시켜 흡수율을 배가시킨 고영양 제품으로 효모화장품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발효 화장품이다. 기력 회복은 물론 비타민...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미인 되는 법 2013-07-16 11:02:13
`입큰 아쿠아 쿨링 마스크(3ea)`는 피부 온도를 3~5도가량 낮춰주는 순간 냉각 효과로 피부 진정과 모공 수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아쿠아 쿨링 마스크 용기를 두드리면 급속도로 내용물이 차가워져 따로 냉장보관을 할 필요 없어 간편하다. 알로에베라와 페퍼민트 등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달래주고 청량감을...
[뷰티신상] 청순 글로우 메이크업? 2013-07-11 11:21:17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입큰 ‘스키니 핏 uv 쿠션’ 여름용 cc 쿠션을 출시한다. 여름용 루비셀이라 불리는 100% 향균 퍼프를 사용해 곰팡이를 없애고 유분을 제거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장미꽃수를 포함한 40%의 수분을 보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인 다크닝 현상을 막기위해 피지...
[뷰티신상] 그루밍 초보를 위한 옴므 라인 신상 공개 2013-03-27 14:30:02
덧 뿌리기 좋을 듯. 입큰맨 파워 액티브 올인원 선가드 & 선비비 얼루어 어워드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그루밍 족을 겨냥한 간편한 선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미백기능을 겸비한 멀티 크림인 선가드와 가벼운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는 선 비비크림으로 구성된다. 이 구성의 가장 큰...
[Brand new]샤넬,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 외 뷰티 아이템 2013-03-22 14:54:33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입큰맨에서는 `올인원 선가드`와 `올인원 선비비`를 선보였습니다. 선가드는 자외선 차단을 기본으로 미백기능을 겸비한 멀티크림으로 출시됐고 비비크림은 가벼운 피부톤 보정 정도로 깔끔한 인상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쏘내추럴은 `턴 오버 리사이클링 필링 젤 2 in 1...
빅토리아의 제안?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2013-03-13 11:20:02
위해 촉촉한 파우더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자. (자료제공: 입큰)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
해외 홈쇼핑서 대박난 한국상품 뭔가 봤더니… 2013-02-27 13:24:21
태국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입큰, 한스킨 등의 이미용 제품의 매출 비중은 20%를 기록했다. 다른 지역에 비해 4배 이상 높은 수치다.중국에서는 휴롬, 락앤락, 해피콜 등 주방제품이 이 지역 전체 한국상품 매출의 90%에 달했다. cj오쇼핑은 남성들이 요리를 많이 하는 문화로 인해 40~50대 남성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