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아이 '생애 첫 적금'…年8% 고금리 올라타세요 2024-10-06 17:41:44
금리가 책정됐다. 모바일 뱅킹 앱 쏠(SOL)에 로그인하지 않았던 고객이 로그인하거나(연 2.0%)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연 0.5%) 등을 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도 200일 동안 감정을 기록하면 최대 연 5.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N일적금’을 판매 중이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톱배우 출연료 10억설…넷플릭스 "부메랑으로 돌아올 것" 2024-10-06 09:34:55
중요한 기준은 재미 그리고 시청자다. 영화, 시리즈, 예능 장르와 포맷은 다르지만, 본질의 목적은 하나다. 넷플릭스의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넷플릭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와 철학"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를 위해 기성, 신인을 나누지 않고, 좋은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창작자들과 협업하는 것이...
"지렁이 나오던 단칸방 생활"…'고스트스튜디오 흙수저' 넷플릭스 손잡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0-06 07:00:01
바탕으로 마을을 직접 건설하고 중독성 있는 병합 게임 특유의 재미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김세진 팀장은 “BI(Business Intelligence System) 마케팅으로 지역·연령·성별에 따른 유저 그룹별 특성에 따라 마케팅 집행과 최적화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게임위드인] '오공' 뛰어넘는 손맛,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베타 2024-10-05 11:00:02
오공'과 비교하면 전투의 재미는 확실히 앞섰다. 또 획일적인 진행-보스전-진행-보스전을 반복하던 '오공'과 달리 정교하게 구성된 던전 안에서 숨겨진 요소를 수집하거나 퍼즐을 푸는 등 레벨 디자인 면에서도 네오플의 기획력이 한 수 위에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다만 제작진이 게임에 점프를 의도적으로...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끄덕인다. K팝에 앞서 확률형 아이템으로 재미를 본 곳이 K게임이다. 유료 아이템 구매를 압박하는 수익 모델로 대성공을 거둔 리니지를 답습한 일명 ‘리니지라이크’ 게임이 판을 쳤다. 한동안 캐시 카우로 긍정적 평가를 받았으나 어느 순간부터 독이 됐다. 매출만을 목표로 찍어낸 양산형 게임은 해외에서 안 먹힐뿐더...
'논란' 곽튜브, 공무원 된다…'팔도주무관' 통해 공개 2024-10-04 13:56:14
주무관이라는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해 나가는 재미는 물론, 입이 떡 벌어질 만한 지역만의 독특한 소멸 대응 특별 정책도 공개되며 로컬의 경쟁력이 곧 대한민국의 경쟁력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시사한다. '팔도 주무관'은 한국방송대상 51년 역사상 최초의 대상 2관왕 (47회 대상 ‘요한.씨돌.용현’, 51회...
황홀경에 빠진 플루트 연주자…캔버스에 담긴 '재즈로운 몽상' 2024-10-03 19:19:52
뮤지션과 상호작용하며 완성하는 드로잉에 재미를 붙였다. 올해 서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V Space에서 열린 ‘2024 Rockin&Swingin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재즈 선율에 맞춰 춤을 추는 이들의 모습을 그렸다. 재즈 선율이 들려오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서 털썩 주저앉아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게 그의 바람이다. 이해원...
일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IGM의 경영전략] 2024-10-03 12:21:35
일이 지루하고 재미가 없었다. 그러니 능률도 나지 않았다. 파인먼은 이래서는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는 학생들에게 “여러분이 하는 일은 원자폭탄을 만드는 것이고 원자폭탄은 2차 세계대전을 끝내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자 학생들은 시키지 않아도 밤늦도록 일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서 계산...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발 빠르게 들여와 재미를 본 편의점업계가 이번엔 스모어(S'more) 초콜릿에 힘을 주고 있다. GS25는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모어 초콜릿은 유럽, 북미 등에서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국내에도 소개돼 '제2의 두바이...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업계와 협업한 아이디어 상품은 차별화된 맛과 재미로 '펀슈머'(Fun+consumer·재미난 상품을 찾아 즐기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식음료 업계도 상품의 인지도 향상이나 이미지 제고 등의 이점이 있어 협업에 적극적"이라고 전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