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 레벨'로 넘어간 에스파, '광야 대스타' 꿈꾼다 [종합] 2021-05-17 11:56:04
뛰어넘기도 하고, 제트스키를 타는 역동적인 모습도 볼 수 있다"면서 "스포티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잘 담았으니 이 부분에 집중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가 레드벨벳 이후 약 6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기대감을 증명하듯, 이들은 데뷔곡 '블랙맘바'로...
에이티즈, 케이팝 레이더 선정 4월 3주 팬카페 가입자 증감 수 1위 2021-04-26 11:10:00
이는 에이티즈가 최근 음악방송 외에도 드라마, 예능, MC 등 다분야에서 펼치는 활약과 함께 현재 출연 중인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선보인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많은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25일 일본 후지TV TWO에 생중계된 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에이티즈, 25일 일본서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2021-04-25 09:49:59
지난달 발매한 일본 첫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의 타이틀곡 `스틸 히어(Still Here)` 무대를 최초공개 한다. 특히 이 라이브는 오늘 단 하루만 독점 생중계되는 것으로, 팬들을 위해 더욱 새로운 모습들을 준비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에이티즈는 “직접 일본에 계신...
더보이즈, 브랜드 필름 ‘비 유어 온 킹’ 공개…11人 11色 매력 발산 2021-04-15 16:20:10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Z세대`를 대표하는 더보이즈의 통통 튀는 캐릭터와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 없이 그려낸 `제너레이션 제트`에 이어 또 한 번 참신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 유어 온 킹`은 더보이즈가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에이티즈, 14일 日 아사히 ‘브레이크 아웃’ 출연…대표곡 ‘앤서’ 일본어 버전 무대 펼칠 예정 2021-04-14 07:20:06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2018년에 발표한 데뷔곡 ‘해적왕 (Pirate King)’부터 일본 오리지널 신곡 ‘스틸 히어(Still Here)’까지 에이티즈의 활약의 궤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총 10곡을 일본어 가사로 담았다. 이에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3위를 차지, 이후 3월 넷째 주 오리콘...
[월가 분석] 제프리스 선정 백신 보급 수혜 종목 2021-04-08 08:01:38
꼽았고, 영국 항공사 제트2(JET2)를 유망하게 보고 있습니다. △게임 관련 사람들이 집콕을하면서 시작된 게임 열풍이 이후에도 이어질지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제프리스는 게임 제작사 프론티어 디벨롭먼트(FDEV)와 파라독스 인터렉티브(PDX)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전가은 외신캐스터
메타버스 관련 기업에 투자하고싶다면? [인베스팅닷컴] 2021-04-01 13:03:46
열풍때문인데요. 국내에서도 네이버 자회사인 네이버 제트, 넥슨, 컴투스 등도 이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된 주요 종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팬데믹 시대 떠오른 가상세계 -기술 메타버스(Metaverse) 산업 주목 - 네이버 제트, 넥슨, 컴투스 등 국내기업도 메타버스 산업 출격 - 메타버스...
에이티즈, ‘심야아이돌’에서 전한 활동 마무리 소감…비하인드까지 다 풀었다 2021-03-23 10:59:58
포부를 드러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제로 : 피버 파트 2’ 선주문량부터 초동 성적까지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던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 짓고, 오는 24일 첫 번째 일본 오리지널 풀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다.
`하쿠나 라이브` 등 글로벌 소셜 플랫폼의 성공 비결 소개 2021-03-17 18:12:37
글로벌 출시 국가를 더욱 넓혀 나갈 예정이다. 네이버제트에서 운영 중에 있는 AR 아바타 플랫폼 제페토는 출시 2년 만에 전 세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글로벌 누적 가입자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얼굴인식 및 AR, 3D 기술을 활용한 3D 아바타로 MZ 세대 취향을 저격한 제페토는 이용자의 반응과 동향을 면밀히...
[김희경의 콘텐츠인사이드] K팝 연합체가 만드는 새로운 미래 2021-03-15 17:07:17
YG엔터테인먼트도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에 투자했다. 네이버의 영상 플랫폼 브이라이브와 빅히트의 팬 커뮤니티 위버스도 결합됐다. 과연 이들의 세상에서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시장 뒤흔들 K팝 '메디치 효과'K팝 주자들의 파격적인 연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