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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심의 이유있는 지속적 성장..."우리의 비전과 미래를 믿는 점주들 덕분" 2020-02-02 09:00:00
가맹을 원하는 점주가 늘어나 회사를 성장시키는 원료가 된다고 생각한다. 작심은 고객에게 집중했고, 이러한 선순환을 통해 가맹 문의는 자연스럽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실제, 작심이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선택한 것은 바로 교육 콘텐츠 무료 제공이다. 작심은 현재 국내 유수의 교육 회사와 제휴해 150여 종에...
작당, 대한 당구장 사장모임 커뮤니티 인수 2020-01-22 14:07:43
"30여개의 가맹매장을 운영하면서 점주들로부터 수집했던 당구장 점주들의 애로사항을 개선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며 "우리 작당당구장과는 별개로 사업부를 만들어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당구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달성을 위해 제휴업체를 선정하고 실직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러 제도를 도입할...
미래에셋대우, 위챗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2020-01-15 14:09:38
의결 된 이후 나온 첫 사례다. 미래에셋대우는 핀테크 스타트업 아이엠폼(IMFORM)과 제휴를 통해 O4O(Online for Offline) 간편결제 플랫폼 `슛페이(SHOOT PAY)`를 정식으로 오픈 했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텐센트와 공식 협약을 체결해 글로벌 결제시장 진출을 준비해온 결과로 이번 출시된 ‘슛페이(SHOOT PAY)’는 App t...
CU, 가맹점 대상 무료 노무·법률·세무상담 도입 2020-01-06 09:33:48
6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우선 가맹점주가 신청하면 공인 노무사가 관련 업무를 대행해주는 노무 대행 서비스를 도입했다. 피고용인의 4대 보험은 물론 일자리안정자금 등 각종 정부지원금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이용료는 무료다. 노무 관련 정보를 얻기 어려운 가맹점주를 위해서는 매달 정기적으로 안내하는 CU...
[동국 스타트업 CEO 50] SNS로 소상공인 카페 마케팅 돕는 ‘노버든’ 2019-12-16 15:01:00
카페 점주들과 더 소통해 네트워크를 탄탄하게 갖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립연도: 2016년 10월 주요 사업: 소상공인 개인카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비즈니스 성과: ‘카페갈래?’ SNS 채널 1주 평균 조회수1200만 회 기록, SPC 삼립 마케팅 전략 제휴 동아리 팀원: 김정아·박웅종 hsunn0@hankyung.com...
파리크라상 동반성장몰 도입…"프랜차이즈 업계 첫 사례" 2019-12-13 10:45:42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제휴를 맺은 대기업의 복지증진과 입점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위한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파리크라상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동반성장몰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동반성장몰 개점을 계기로 기업 차원의 물품 구매와 상생협력 기금을 활용한 가맹점...
"요리하던 시간에 독서를"…CJ제일제당 `맛있는 책방` 운영 2019-12-08 12:47:18
‘미스테리유니온’과 각각 제휴를 맺었다. ‘제일 맛있는 책방’에서 볼 수 있는 책은 총 100종으로 각 독립서점 점주들이 직접 선정했다. CJ더마켓에서 운영하는 델리 코너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제일 유익한 식당’을 운영한다. 비치된 도서와 관련된 메뉴를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식사를 하면서 편하게 읽을...
BC카드, 전략적 협업 위해 中 은련상무 자본 유치 2019-10-30 14:51:48
더욱 강화하고 미래에 한층 긴밀한 제휴업무를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C카드와 스마트로는 중국 내 QR 등 신결제 플랫폼 확산에 적극적인 은련상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트로는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 VAN 및 PG사업 시스템 고도화 추진 △...
BC카드, 전략적 협업 위한 중국 자본 유치 2019-10-30 14:38:07
예정이다. BC카드와 은련상무의 협업은 국내 가맹점주들에게도 큰 힘이 될 전망이다. 현재 스마트로가 도입 추진 중인 통합 단말기는 IC를 비롯해 QR, NFC 등 다양한 종류의 결제를 수용할 수 있으며, 기존 단말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다. 이문환 BC카드 사장은 “이번 제휴로 중국 내에서 활성화된 모바일...
공정위, '대리점에 판촉비용 전가' 한샘에 11억원대 과징금 2019-10-13 12:00:03
전시매장과 관련한 판촉 행사를 하고 비용을 대리점주들에게 일방적으로 부담하게 한 행위를 적발하고 시정명령과 과징금 11억5천600만원을 부과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2015년 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KB(Kitchen & Bath: 부엌 및 욕실) 전시매장 판촉행사를 하면서 입점 대리점들과 판촉 시행 여부와 시기, 규모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