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오뚜기 '물냉비냉'·신세계푸드 '김치버거' 2종 선봬 2024-07-13 07:00:06
파스쿠찌는 '멜론젤리·자두젤리 그라니따', '패션레몬·청포도레몬 크림소다' 등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그라니따 제품에는 각각 멜론, 자두 등 제철 과일과 젤리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크림소다 제품은 스파클링 음료 베이스에 젤라또를 얹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고 SPC그룹은 설명했다. ▲...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LG생활건강 '립 젤리' 2024-07-13 07:00:03
'헤라 블러쉬'·LG생활건강 '립 젤리' ▲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유니스, 8월 6일 컴백…성장 가속도 붙인다 2024-07-12 17:21:35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8월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큐리어스(CURIOU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유니스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미국 코스트코 연회비 오른다…한국은? 2024-07-12 17:05:31
했지만 현재까지 요금 인상을 보류해 왔다. 당시 크레이그 젤리넥 코스트코 최고경영자(CEO)는 "소비자들이 고물가 상황에 직면해 있는 지금은 수수료를 올릴 시기가 아니다"라고 CNBC에 설명한 바 있다. 현재 국내에는 코스트코 매장 18곳이 운영되고 있다. 회원권 연회비는 골드스타 3만 8,500원, 비즈니스 3만...
김구라 아들 그리 "외할머니 병원비 月 300만원씩 지원" 2024-07-12 09:46:11
전달하며 이날의 가족 여행을 훈훈하게 마쳤다. 김구라 외에 '젤리 아빠' 이지훈과 아야네의 '만삭 일상'이 펼쳐졌다. 결혼 3년 만에 아이를 갖게 된 두 사람은 "사실 시험관 시술로 첫 아이를 임신했지만 8주차에 유산했고, 4개월 뒤 두 번째 시험관 시술을 해서 '젤리'(태명)를 만나게 됐다"고...
7년만에 연회비 인상…코스트코 깜짝 반등 2024-07-11 17:29:55
동결했다. 크레이그 젤리넥 최고경영자(CEO)는 “고물가가 가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 수수료를 인상할 시기가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나 물가 상승이 이어지고 인건비가 급등하며 더 이상 버티기 어려워졌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코스트코의 일반 회원은 연회비가 기존 60달러에서 65달러, 이그제큐티브(프리미엄)...
코스트코, 7년 만에 연회비 인상…장 마감 후 4% 강세 2024-07-11 15:18:31
당시 크레이그 젤리넥 최고경영자(CEO)는 "고물가가 가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현시점은 수수료를 인상할 시기가 아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가입비 인상은 5200만명 규모의 회원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코스트코는 인상 적용 대상자의 절반 이상이 프리미엄 회원으로 파악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가입비...
'46세 예비아빠'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출산 앞두고 '꽃대디' 합류 2024-07-09 13:58:04
젤리’”라며 2세의 초음파 사진을 보여준다. 초음파 사진에서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자, ‘꽃대디’들은 “엄마, 아빠를 빼다 박았네! 아이의 미모가 정말 기대된다”며 감탄한다. 잠시 후, 이지훈은 아내에게 ‘아침 메뉴’ 주문을 받은 뒤 침대에서 일어나는데, “아이고~”라는 곡소리를 연발해 ‘웃픔’을...
[2024 미래내일일경험] 아이앤나, "저출산 해소 희망을 쏘다" 2024-07-09 08:53:36
젤리캠'을 대표 서비스로 아이수첩, 아이앨범, 라이브커머스 등을 운영 중에 있으며 특히, 캠서비스에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접목시킨 AI 알고리즘으로 실시간 아기의 상태를 체크해주는 AI 보모 서비스를 개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앤나 대표는 "이번 아기유니콘 선정을 통해 아이앤나의 사업성과 성장...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젤리도 1천400만개가 팔려나갔다. 최근에는 고물가 속에서 베트남, 인도네시아 가성비 좋은 간식거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한국 드라마 간접광고(PPL)에 많이 등장한 인도네시아 커피맛 캔디 코피코를 1천원대에, 지난 3월에는 베트남 여행 선물로 유명한 톱(TOP)후르츠망고젤리를 5천원대에 각각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