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얼리 키우는 이랜드…'가성비' 다이아 선보인다 2023-05-02 17:52:11
다이아몬드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이유는 국내 주얼리시장의 성장세 때문이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 따르면 국내 주얼리시장 규모는 2020년 5조4117억원에서 2021년 5조5727억원, 2022년 6조3421억원으로 커졌다. 이월드는 다이아몬드 브랜드에도 ‘2분의 1 가격으로 두 배 가치를 제공하자’는 이랜드그...
"다이아 싸게 산다" 예비 부부들 희소식…이랜드의 '파격'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5-02 10:50:43
주얼리시장의 성장세 때문이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 따르면 국내 주얼리시장 규모는 2020년 5조4117억원에서 2021년 5조5727억원, 2022년 6조3421억원으로 꾸준히 커졌다. 이랜드는 다이아몬드 브랜드에도 '2분의 1 가격으로 2배 가치를 제공하자'는 자사의 사업철학을 반영해 제품을 판매하겠다는 계획이다....
"디올 매장 가면 알아보죠"…명품·K팝 아이돌의 '윈윈 전략' [연계소문] 2023-04-30 16:00:01
샤넬 뷰티·패션·시계&주얼리, 해린은 디올 주얼리·패션·뷰티의 얼굴이 됐다. 한 업계 관계자는 "노래 외에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는 K팝 아이돌에게는 패션, 스타일 등 비주얼적 요소가 중요하다. '따라 하고 싶은 이미지'를 콘셉트에 녹이는 게 중요한데 명품 모델은 더없이 좋은 전략"이라며 "해외를 무대로...
구찌 vs 루이비통, 韓시장 '자존심 대결' 2023-04-28 17:38:03
LVMH와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의 진용을 갖춘 케링은 럭셔리 시장에서 매출 1·2위를 차지하는 전통의 라이벌이다. 다만 최근 실적은 LVMH가 압도한다. 올해 1분기 LVMH가 210억3500만유로(약 30조9923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동안 케링의 매출은 50억7700만유로(약 7조4802억원)에 머물렀다. 이런 결과는 두 그룹의...
로고도 없는 데스트리 백…루이비통家 며느리 작품이었다 2023-04-27 18:10:56
아르노 회장의 며느리라는 얘기다. 구이엇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넘버2’ 자리에 오른 인물이기도 하다. 단순히 신생 브랜드의 창업 디자이너가 아니다. 1992년생 동갑내기인 구이엇과 알렉상드르 아르노는 2019년 28세에 처음 만나 1년 만에 불같은 연애 끝에 약혼에 성공했다. 약혼 이듬해인 2021년 7월에는...
‘퀸메이커’ 김새벽, 이유 있는 시선 강탈 #입체적 연기 #남다른 케미 #고급스러움의 극치 2023-04-26 11:40:10
깔끔한 셋업과 실키한 셔츠, 볼드한 주얼리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캐릭터 스펙트럼을 넓혔다. 보는 이들을 정신없이 몰아붙이는 감정 연기에 다채로운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캐릭터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이처럼 김새벽은 전형적이지 않은 연기로 은채령 캐릭터를 한층 입체감 있게 살려내는 것은 물론...
'명품제국' LVMH, 유럽 첫 시총 5000억弗 돌파…테슬라 맹추격 2023-04-25 18:15:13
증가했다. 시장은 8%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중국 리오프닝의 수혜도 톡톡히 봤다. 1분기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 매출이 36% 늘어 모든 지역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은행위기 확산으로 경기침체 우려가 커진 미국(23%)과 유럽(14%)에서도 매출이 늘었다. 블룸버그는 “경기가 쇠퇴하더라도 성장을 이어가는...
美뉴욕 티파니 본점 재개장에 국내 백화점 CEO 총출동 2023-04-25 11:00:31
=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미국 뉴욕 5번가 본점 재개장 행사에 국내 백화점 업계 최고경영자(CEO)들이 총출동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27일 열리는 티파니 본점 재개장 행사에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와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대표가 참석한다. 김상현 롯데쇼핑[023530] 총괄대표 부회장도 함께 자리할 것으로...
존재 가치를 증명해 낸 배우 김희애…‘퀸메이커’ 완벽한 활약상 넷 2023-04-24 10:50:10
소재의 스카프와 주얼리, 핸드백 등을 매치해 캐릭터의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이힐은 황도희 캐릭터를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도희에게 킬힐은 전투화이고, 완벽한 스타일링은 권력층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일종의 장치라고 할 수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희애는 촬영에 앞서 각...
'1g 골드콩' 앱으로 직거래…金 시장 바꾸는 2030 2023-04-21 18:06:38
거래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다. 금 거래 플랫폼 ‘금방금방’을 운영하는 박병숙 한국금거래소 디지털에셋팀장은 “금 거래 앱 주간 평균 가입자 수가 800명 정도였는데 이번주엔 1837명이나 가입했다”며 “주간 평균 금 거래량도 평균 30억~40억원이었는데 이번주엔 90억원을 넘었다”고 했다. 앱을 통한 주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