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식회사 다폼,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리테일 매장운영 전문 플랫폼`부문 대상 수상 2020-10-19 13:43:42
주식회사 다폼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리테일 매장운영 전문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식회사 다폼은 열정, 변화, 창조,...
홍철기 서강대 서강비즈니스센터장 “캠퍼스타운 사업 단위형에 이어 종합형도 도전할 계획” 2020-09-23 15:28:00
있으며,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정적인 창업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08년부터는 마포구청과 손잡고 창업보육센터인 마포비즈플라자(창업복지관)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로 구성돼 창업기업에 적합한 창업지원을 통해...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관심단지 등록 이벤트 진행 2020-09-11 09:41:08
오피스텔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전시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2021년 주도할 트렌드로 ‘탈동조화, 탈규모화, 탈공간화’ 제시한 에델만코리아 2020-09-09 17:37:04
한국 지사 전문가의 발표로 공유했다. 2021년 브랜드가 주목할 3가지 흐름 ? 탈(脫)동조화, 탈(脫)규모화, 탈(脫)공간화 탈(脫)동조화(Deconstructed) 에델만이 가장 먼저 주목한 ‘탈동조화’는 통합 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려는 흐름을 일컫는다.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등...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2020-09-05 09:00:00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러한 상징성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기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김관호 인천대 창업지원단장 “인천대 졸업생이 인천대가 양성한 스타트업에서 일할 수 있는 환경 만들 것” 2020-08-31 12:08:00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에 필요한 전문 교육을 진행하고 데모데이, IR행사 등도 연다. 또 인천대는 직접 투자재원 확보도 하고 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자체적으로 6억6000만원의 초기창업기업 투자재원을 확보했다. 인천대는 직접 초기창업 투자를 활발하게 진행하는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청주상공회의소, 중장년 예비창업자 위한 ‘충북 IP창업존’ 10기 수료식 개최 2020-08-31 10:07:00
교육은 만 40세 이상 중장년(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지난 24일부터 5일간 △선행기술 조사방법 △상표권 직접 출원 △사업계획서 작성 △비즈니스모델 개발 △SNS 마케팅 등 중장년 창업에 포커스를 맞춘 집중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수료생에게는 △1인 1건의 국내 특허출원 △3D프린팅 모형 설계 및 제작 △외부 전문가...
시작부터 특별했던 마세라티 한정판의 가치 2020-08-21 09:46:29
이 밖에 콰트로포르테와 르반떼를 대상으로 세계 4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노빌레 에디션은 이탈리아어로 '고귀함'을 뜻한다. 외관에 이탈리아 지중해와 마세라티 전통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블루 노빌레 컬러를 적용했다. 여기에 실내 센터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ཤ분의 1' 기념배지는...
[PRNewswire] TAICCA와 CATCHPLAY, SCREENWORKS ASIA에 대한 공동 투자 발표 2020-08-07 14:02:32
브랜드 창조' 전략에 따라 CATCHPLAY의 국제 배급 채널을 이용하고, 이를 통해 대만에서 제작된 영화를 해외에 수출함으로써 오랜 경향을 변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앞으로 CATCHPLAY와의 협력을 통해 대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세계 시장에 통합할 토대를 마련하고, 대만이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국내유일 빗 제조 전문업체 '두루디앤디'…이 업체가 사는 법 2020-08-02 15:01:49
있다. 두루디앤디는 2016년 대한민국 창조기업인 대상, 대한민국 공예품 대전 장려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두루디앤디의 주력 제품은 은 빗이다. 주로 플라스틱이나 나무 소재 일색의 빗 시장에 은 소재를 본격 도입한 건 두루디앤디가 처음이다. 적게는 20만 원에서 200만 원이 넘는 고가품들을 생산한다. 김 사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