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급차 못 받아도 괜찮아"…전인지 '100만불짜리 홀인원' 2023-04-23 18:07:51
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셰브런 챌린지’ 홀이기 때문이다. 주최 측인 셰브런은 여기서 버디를 하면 10만달러, 홀인원을 하면 100만달러를 내고 이를 LPGA 재단과 걸스 골프 휴스턴 등 여러 재단에 기부한다. 전인지는 “이 홀에서 홀인원을 하면 언더파로 갈 수 있어서 욕심나긴 했지만 내일을 위해 일단은...
전인지가 쏘아올린 '100만불짜리 홀인원' 2023-04-23 14:00:15
다양성과 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된 '셰브론 챌린지'홀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버디를 하면 10만달러, 홀인원을 하면 100만달러가 기부된다. 주최측인 셰브런이 100만 달러를 내고 이를 LPGA 재단과 걸스 골프 휴스턴 등 여러 재단에 기부하게 된다. 전인지는 "이 홀에서 홀인원을 하면 언더파로 갈 수 있...
피원하모니, 23일 뉴 호프 클럽 내한 공연에서 컬래버곡 ‘Super Chic’ 합동 무대 최초 공개 2023-04-21 16:20:04
뉴 호프 클럽은 서로의 무대를 관람하고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며 친분을 쌓았고, 뉴 호프 클럽의 내한 기간 동안 피원하모니 작업실에 모여 음악을 만들고 녹음을 진행했다. 이후 피원하모니의 미국 투어 뉴욕 공연에 뉴 호프 클럽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의 첫...
육백마지기 꽃밭·동강 래프팅…평창 삼총사가 짠 생태관광 코스 2023-04-20 17:55:57
이름 짓고 와우미탄 로드 개발, 삼봉X우리 챌린지, 소상공인과의 만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환경부는 평창군 생태관광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2023년 봄철 생태관광 체험단’을 5월 19~20일 양일간 진행한다. 서울 광화문에서 출발하는 ‘평창군 어름치마을 및 동강 탐방’ 코스는 지역 농산물로 마련한...
‘데뷔 3주년’ 크래비티, ‘4세대 대표 청량돌’로 자리매김…“건강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음악 선보일 것” 2023-04-14 16:10:04
등을 선보여 틱톡(TikTok) 내에서 ‘그루비 챌린지’가 화제가 됐다. ‘그루비 챌린지’ 외에도 크래비티는 평소 틱톡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량을 보여주며 MZ 맞춤형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마스터 : 피스’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었다. 먼저 세림과 앨런은 타이틀곡 ‘그루비’, 수록곡...
피원하모니, 뉴 호프 클럽과 컬래버레이션…‘Super Chic’ 21일 공개 2023-04-07 08:50:15
of Wonder)’ 페스티벌에서 만나 챌린지,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피원하모니의 투어 중 뉴욕 공연 오프닝 무대에 뉴 호프 클럽이 등장,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뉴 호프 클럽의 단독 내한 공연에 피원하모니가 출격을 예고하며 그 인연을 이어오고...
크래비티, 미니 5집 활동 성료…자체 커리어 하이 달성 2023-04-03 16:50:04
‘그루비’ 챌린지로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중독성이 강한 ‘휘파람 춤’, ‘자전거 춤’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마스터 : 피스’ 앨범에 참여한 멤버들의 공헌도도 컸다. 먼저 우빈은 자신의 두 번째 자작곡 ‘라이트 더 웨이(Light the way)’를 트랙리스트에 올려 4세대 대표 ‘프로듀싱돌’로서 가능성을...
크래비티, 청량+에너제틱 ‘그루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2023-03-31 14:10:05
및 방송인과 함께한 ‘그루비’ 챌린지를 통해 틱톡(TikTok) 내에서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크래비티는 지난 30일부터 4월 5일(수)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팝업 아이코닉에서 데뷔 3주년 기념 전시회 및 팝업 스토어를 연다. 또한 오는 5월 13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인 ‘2023...
'무관심 투어'에 20억 베팅한 스릭슨…광고효과만 5배 2023-03-30 18:02:55
있는 2부 투어를 통째로 후원하면서 선수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이들에게 스릭슨 공을 쓰도록 하겠다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이들 중 일부가 코리안투어에 스릭슨 공을 들고 올라가면 자연스레 점유율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였다. 이른바 ‘언더독 마케팅’이다. 두 번째는 브랜드 정체성 확립이다. 태생부터 ‘투어...
던롭의 '언더독 마케팅'…스릭슨투어 투자 기대이상 성과 2023-03-29 16:18:54
2부투어는 2라운드 36홀로 진행된다. 하지만 스릭슨은 투어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며 10회 대회와 20회 대회는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바꿨다. 선수 개인에 대한 볼 후원에도 지갑을 열었다. 지난해까지 스릭슨과 볼 후원 계약을 맺은 선수만 392명에 달한다. 덕분에 던롭스포츠코리아 자체 조사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