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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한국아이디어경영대상] 청호나이스, 고객지원센터의 우수 제안을 실제 업무에 적용 2017-12-17 23:36:40
지시서 처리율 향상, 미방문 및 재방문 근절 등 강도 높은 혁신 활동을 해 각종 서비스 처리 지표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냈다. 이런 노력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ccm)의 3회 연속 인증이라는 결실로 나타났다.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믿고...
한진중공업 건설부문 '시흥목감 3블록' LH 고객품질대상 수상 2017-12-12 15:17:01
하자가 주로 집중되는 입주 초기단계에 하자 처리율 및 소요시간 등을 입주자가 직접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포상한다.올해는 총 25개 단지에 대해 하자처리 여부 및 친절도에 대해 입주민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시흥 목감 a3블록 아파트는 100점 만점에 96.05점을 기록해 대상을 수상했다고 한진중공업측이 밝혔다. 이번...
20대 국회 법안처리실적 2천598건…19대보다 월등히 우수 2017-12-10 15:32:41
법안 1천492건보다 74.1% 많았다. 제출된 법안 건수 대비 처리 건수를 나타내는 처리율도 20대 국회(25.1%)가 19대 국회(18.3%)보다 높았다. 20대 국회에서는 1만337건의 법안이 제출돼 2천598건이 처리됐다. 이 중 1천54건은 가결, 1천484건은 대안 반영, 60건은 일반 폐기됐다. 앞서 19대 국회에서는 8천140건의 법안...
[2017 글로벌경영대상] 청호나이스, 정수기 시장 선도… 세계 1위 도전 2017-12-05 17:18:24
때문이다. 2013년부터는 서비스평가팀을 발족해 불만 및 요청 처리율을 높이는 등 현장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제6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심사평] 홍은주 심사위원장 "소비자 중심 DNA 전 금융사가 갖춰야" 2017-11-27 20:13:07
현대해상은 24시간 이내 민원 처리율이 94.8%에 이른다는 점을 인정받아 손해보험 최우수상을 받았다. 여신금융 최우수상에 선정된 우리카드는 복합민원에 대응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공공금융기관 최우수상은 고령화시대 금융서비스 모델을 제시한 주택금융공사가 수상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한화건설, LH 아파트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역대 최고점 '100%' 획득 2017-11-20 15:58:39
하자처리율 등 입주자 역평가 최고점 하자처리율·고객 친절도·하자처리 기간 모두 최고수준 기록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실시한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한화건설이 시공한 ‘lh 광주 선운 3bl 아파트’가 역대 최고 수준인 100%를 획득했다.lh는 입주자가 하자처리여부를 직접 확인하고 만족도를 평가하는...
한화건설, LH 아파트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역대 최고점' 2017-11-20 14:16:59
하자처리율 99.43%, 세대 평균 하자처리 기간 10.38일, 고객 친절도 98.88% 등을 각각 기록했다. 한화건설이 이번에 획득한 최종 점수 100%는 해당 평가가 생긴 이래 평가를 받았던 건설업체 중 최고 점수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LH 관계자들도 100%라는 점수가 나왔다는 것을 믿겨 하지 않을 정도"라며 "이는 순수하게...
여야 원내대표 회동…사회적 참사법·예산심사 충돌 2017-11-20 12:00:02
우 원내대표는 20대 국회에 들어와 법안 처리율(21%)이 19대(41%)의 절반이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계류된 법안을 빨리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 원내대표는 검찰 특수활동비 문제와 '흥진호 나포 사건'의 국정조사 카드를 거론하면서 공세 수위를 높였다. 김 원내대표는 "국민의당과 정의당과 함께할 방송법...
기약없는 감사원 재심의 처리…평균 336일 걸려 2017-10-19 11:10:42
처리 건수를 보면 2012년에 접수된 98건 가운데 47건이 처리돼 처리율이 48%를 기록했습니다. 연도별 재심의 처리율은 2013년 63%까지 높아졌지만 이듬해 51%, 2015년 40%, 지난해 38% 까지 하락했습니다. 최근 5년간 감사원의 재심의 처리 건수는 연평균 49건이며 이를 처리하는 데 걸린 기간은 335.5일로 나타났습니다....
박명재 "작년 탈세 제보 추징금 1.2조…전년보다 27% 감소" 2017-10-13 08:59:10
제보 미처리율은 2014년 21.9%에 그쳤지만 2015년 28.8%로 상승했고 지난해에도 26.0%를 기록했다. 국세청이 탈세 제보 처리에 어려움을 겪게 된 것은 중복 세무조사를 엄격하게 제한한 법원 판결로 세무조사가 위축된 탓이 크다고 박 의원은 지적했다. 2015년 대법원은 현대중공업[009540]이 2006년 부과한 법인세를...